GL 라파 한국에서

GL 라파 한국에서 러시아 백신 생산 중단 거부
러시아 스푸트니크 V 및 원샷 스푸트니크 라이트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의 한국 제조업체 중 하나인 GL 라파가 백신 생산 및 수출을 계속할 것임을 재확인했습니다.

GL 라파 한국에서

토토사이트 이러한 움직임은 최근 한국에서 러시아 백신 생산을 중단하기로 결정한 휴온스글로벌과 대조된다.

GL 라파 대변인은 금요일 “계획대로 프로젝트를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러시아로부터 GMP(우수제조관리기준) 인증을 받아 백신을 상업적으로 생산하였으니 프로젝트를 중단할 이유가 없습니다.”

지엘라파는 2020년 국부펀드인 러시아직접투자펀드(RDIF)와 자회사 한국코러스제약(한국고루스제약)의 강원도 춘천 공장에서 생산

중인 스푸트니크 백신 수출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한국 회사는 또한 프로젝트를 위해 여러 다른 현지 제약 회사와 컨소시엄을 구성했습니다.more news

GL Rapha는 미국 재무부가 COVID-19 대유행과 관련된 거래를 승인하기 위해 일반 라이선스를 발행했음을 감안할 때 백신이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러시아에 대한 국제 제재에서 면제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또 러시아 은행을 통해 돈을 받는 것 외에 다양한 대안을 검토할 수 있다며 제작비에 대한 우려를 일축했다.

그러나 한국에 저장된 500만 도즈의 백신 수출은 현재 진행 중인 위기로 인해 지연되고 있다.

GL 라파 한국에서

관계자는 “백신 수출이 시작되면 보도자료를 내겠다”고 말했다. “우리는 러시아 파트너와 계속 이야기했습니다.”

한편 휴온스글로벌은 지난 4일 자사가 주도하는 컨소시엄이 국제 정세에 따라 러시아 코로나19 백신 생산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성명을 통해 “우리 컨소시엄을 격려해 주신 분들께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많은 고민 끝에 어려운 결정이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휴온스글로벌의 자회사인 휴메딕스는 100억원을 들여 스푸트니크 백신 바이알 생산라인을 구축했다.

회사는 이 시설을 사용하여 다른 의약품을 제조할 계획입니다.

독일에서는 바이에른주가 러시아에 대한 제재를 이유로 스푸트니크 V 백신 생산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마르쿠스 소더(Markus Soeder) 바이에른 총리는 지난달 의회에서 백신이 유럽의약품청(EMA)의 승인을 받더라도 생산이

중단될 것이라고 말했다.

백신을 판매하는 RDIF는 다수의 대형 서방 제약회사가 미국 당국에 로비를 하여 백신에 대한 제한을 가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국부펀드는 정치 활동에 대한 어떠한 개입도 부인했지만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주요 자금원으로 널리 인식돼 왔다.
GL Rapha는 미국 재무부가 COVID-19 대유행과 관련된 거래를 승인하기 위해 일반 라이선스를 발행했음을 감안할 때 백신이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러시아에 대한 국제 제재에서 면제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또 러시아 은행을 통해 돈을 받는 것 외에 다양한 대안을 검토할 수 있다며 제작비에 대한 우려를 일축했다.
그러나 한국에 저장된 500만 도즈의 백신 수출은 현재 진행 중인 위기로 인해 지연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