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 동안 좌절 후 갈림길에서 글로벌 AIDS 싸움

COVID 동안 좌절 후 갈림길에서 글로벌 AIDS 싸움

COVID 동안

토토사이트 COVID-19 대유행 및 기타 글로벌 위기가 AIDS를 종식시키려는 노력을 어떻게 위태롭게 하는지에 대한 놀라운 보고서에 따르면,

HIV에 대한 힘들게 얻은 진전이 지연되어 수백만 명의 생명이 위험에 처해 있다고 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새로운 HIV 감염의 수년 동안 감소세가 평준화되고 있습니다. 더 나쁜 것은, 전 세계 AIDS 퇴치를 주도하는 유엔

기구에 따르면 이전에 감소했던 아시아 및 태평양 지역에서 사례가 증가하기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생명을 구하는 HIV 치료를 받는 사람들의 수는 작년에 10년 동안보다 더 느리게 증가했습니다. 불평등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매 2분마다 십대 소녀나 젊은 여성이 새로 감염되었습니다.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에서는 같은 나이의 소년과

COVID 동안 좌절 후

남성보다 HIV에 걸릴 확률이 3배나 높습니다. 그리고 작년에 650,000명이 AIDS 관련 질병으로 사망했다고 보고서는 밝혔습니다.

UNAIDS의 매튜 카바나(Matthew Kavanagh) 부국장은 “COVID-19가 AIDS 대응을 크게 빗나갔다는 사실은 전 세계에 경종을 울린다”고 말했다.

유엔은 2025년까지 새로운 HIV 감염을 370,000명 미만으로 설정하는 것을 목표로 설정했습니다. 작년에는 약 150만 명이 감염되었습니다.

이는 목표에 도달하려면 큰 전환점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보고서에 따르면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국가는 필요한 자금이 80억 달러 부족합니다. 국제 원조도 감소했기 때문입니다.

COVID-19가 닥쳤을 때 HIV 검사가 느려지거나 심지어 중단되어 잠재적으로 더 많은 바이러스 확산을 막을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상황은 더욱 악화될 수 있습니다.

미국 정부의 주요 AIDS 전문가인 Anthony Fauci 박사는 “사람들은 전염병과 전염병으로 지쳐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HIV가 속한 레이더 화면에 HIV를 되돌리려면 두 배나 더 열심히 싸워야 합니다.”

이번 주 몬트리올에서 국제 에이즈 회의가 시작되면서 정신을 놓을 수 없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하이라이트 중:

— 약 30년 동안 HIV와 함께 살았던 남성이 장기간 관해 상태에 있으며 특별한 골수 유사 이식 덕분에 완치된 것으로 간주되는 전 세계적으로 몇 안 되는 사람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그 엄격한 치료는 백혈병이 발병하고 암과 싸우기 위해 이식된 혈액 줄기 세포가 필요한 HIV 환자에게만 선택사항입니다.

이 남성의 기증자는 새로 이식된 세포를 HIV에 내성을 갖도록 하는 희귀 유전자 돌연변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more news

현재 66세인 이 남성은 2019년에 이식 수술을 받았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COVID-19 전염병이 시작되었고 예방 접종을 받을 수 있을 때까지 HIV 약을 계속 복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암 연구 센터인 City of Hope의 Jana Dickter 박사는 현재 그가 HIV의 징후 없이 17개월 동안 항에이즈 치료제를 끊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로 인해 그는 HIV에 감염되어 이 잠재적인 치료 이식을 받을 수 있는 가장 나이가 많고 장수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과학자들은 이러한 희귀 사례가 결국 더 많은 사람들을 더 잘 돌볼 수 있는 단서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