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 Old Firm이 Rangers를 상대로 승리한 탐욕스러운

40 Old Firm이 Rangers를 상대로 승리한 탐욕스러운 Celtic의 모습은 막을 수 없습니다.
하루는 쿄고로 시작했다

Furuhashi는 어깨 부상으로 자리를 비웠고 팀 동료들과 축하하는 동안 멋진 스트라이커가 경기장에서 미끄러지는 것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40 Old

그 두 순간 사이 – 그리고 화요일에 레알 마드리드를 앞두고 셀틱이 그의 회복을 위해 기도하는 방법 – 앙주 포스테콜루와 그의 팀에게는 엄청난 날이었습니다.

그들은 한마디로 막을 수 없는 존재들이었다. 일본 부적이 없어도 레인저스를 왕국으로 날려버렸다.

40 Old

화려하게 Celtic을 플레이하는 것은 한 개구리의 머리를 때리면 다른 개구리가 나타나도록 하는 오락 아케이드 게임처럼 느껴져야 합니다.

도로와 다른 하나가 나타납니다. 끝이 없고 헛된 운동, 기쁨 없는 추구, 전기가 흐르는 셀틱 공원에서 레인저스의 하루를 요약했습니다.

레인저스는 Furuhashi가 몇 분 안에 싸움을 떠나야 할 때 그들이 승자라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궁극의 위험인물이 사라졌습니다. 38경기에서 26골을 터트린 득점왕.

셀틱이 레인저스를 제압하고 타이틀 마커를 내려놓다
Postecoglou는 셀틱을 ‘막기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나가자 마자 Liel Abada가 그들을 괴롭히기 시작했고, Jota, 그리고 Abada가 다시 그들을 묶고 지휘자 Matt

오라일리. 그 감각적인 전반전에서 레인저스는 셀틱이 그들을 보았을 때 어디를 봐야할지 몰랐습니다.

O’Riley는 성숙하고 고급스러우며 영향력 있는 오퍼레이터이므로 그가 이제 겨우 21세라는 사실을 상기해야 합니다.

Celtic은 그를 워셔로 잡았습니다. 그를 가치라고 부르는 것은 세기의 절제된 표현일 것입니다.

속도와 엄청난 엔터테인먼트로 뒤덮인 이 뜨거운 승리 뒤에 있는 헤드라인은 모두 Abada에 관한 것입니다. 이제 60경기에서 21골, 12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사설 토토사이트 boot – 그리고 Jota – 45개 중 17개, 18개 어시스트 – 그리고 그들과 마찬가지로 O’Riley는 처음 세 골의 핵심 인물이었습니다.

‘탐욕스러운 켈트족은 위협으로 가득 차 있었다’
처음 45개의 측면 간의 차이점을 나열하면서 하루 종일 여기에 있을 수 있습니다.

셀틱은 레인저스가 따라올 수 없는 강도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생각의 속도, 움직임의 속도, 방문자에게 너무 많은 무자비함을 가졌습니다.

우리는 2월 경기에서 셀틱이 레인저스를 압도하는 모습을 보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다시 한 번 종을 울렸습니다.

그 때는 전반에 3골, 지금은 전반에 3골. 그리고 Kyogo는 그 두 경기에서 총 5분 동안 부상으로 중단된 경기를 뛰었습니다.

가장 치명적인 피니셔를 잃는 타격에도 불구하고 Celtic은 눈꺼풀을 치지 않았습니다. 그가 떠난 지 3분 후에 그들은 앞으로 나아갔다.

Ryan Kent는 소유권에 도전을 받았고 공이 닿았을 때 Nick Walsh 주심에게 불평했습니다.

그가 주장하면서 셀틱은 바빴다. Jota의 빠른 스로인, O’Riley의 빠른 전달, Abada의 빠른 스트라이크.more news

Jon McLaughlin은 그것을 막기 위한 최선의 노력이 충분하지 않았기 때문에 쓸쓸하게 바라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