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여행은 힘들게 들리지만 어쨌든 고려해야합니다

혼자 여행은 힘들게 들리지만 어쨌든 고려해야합니다
HUDDERSFIELD, England: 여름 휴가 예약에 대해 생각할 때 파트너, 친구 또는 가족과의 여행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혼자 휴가를 간다는

생각은 벅차거나 매력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종류의 질문을 제기합니다. 누구와 이야기할 것입니까? 누구랑 먹을까? 안전할까요?

혼자

대구오피 오랫동안 혼자 소비에 대한 낙인이 있었습니다. 사회적 규범은 우리가 누군가와 함께 하도록 장려합니다.

여가 경험은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것으로 청구됩니다. 혼자 여행을 하는 것과 관련하여 어느 정도의 죄책감이나 방종도 있을 수 있으며, 책임을 회피하거나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포기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1인 가구의 증가는 호스피탈리티 산업이 이제 가족 및 커플 외에도 1인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특히 밀레니얼 세대와 젊은 세대의 일과 여가 간의 경계가 지속적으로 흐릿해지면서 원격으로 일하거나 업무의 일부로 여행하는 것이 더 쉬워졌습니다.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 일시적이며 나머지 삶과 완전히 단절된 느낌 없이 혼자 일하고 여행할 기회가 더 많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젊은 사람들을 포함하여 혼자 여행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소셜 미디어에서 많은 청중과 경험을

공유합니다.

해시태그 #SoloTravel은 Instagram에서 700만 개 이상의 관련 게시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more news

1인 여행자는 혼자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인 성장하는 1인 경제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호텔, 크루즈, 레스토랑, 관광 회사 및 축제는 디자인, 직원 및 기술이 여행에서 혼자 소비를 수용하고 심지어 장려하도록 맞춤화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혼자

커피숍에서 1인 소비자의 경험에 대한 우리의 연구는 1인 소비가 파트너나 친구와 함께 가는 것만큼 즐겁고 만족스러울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자유 쓰기 연습을 통해 이 소비자들은 자신의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그들의 말은 당신이 그것을 시도해야 할 몇 가지 이유를 제공합니다.
우리 연구 참가자들은 혼자의 경험을 즐기는 데 도움이 되는 주요 요소를 강조했습니다. 높은 좌석과 창 전망을 통해 직접적인 상호 작용이나 연결 없이 편안하게 앉아서 다른 사람의 삶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사회적 환경의 일부를 느끼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함께 올 필요가 없습니다. 붐비는 광장이나 분주한 해변에 혼자 있을 때, 다른 사람들과

그들의 대화가 가까이 있다는 것은 위안과 주의를 산만하게 하거나 오락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한 참가자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좌석이 중요합니다. 특히 창가를 좋아하는 의자와 “선반” 테이블이 밖을 향하고 있습니다… 사람을 보고, 그들의 삶을 상상하고, 자동차와

삶이 지나가는 것을 봅니다. 다른 고객을 보고, 거리를 봅니다. “지나가는 세상을 바라보는 것”이라는 진부한 표현이 창밖으로 흘러나옵니다. 그 멈춤의 순간에는 카페의 배경, 맥락, 환경이 중요합니다.”

혼자 있는 것은 치료적 경험이 될 수 있고 생각, 감정, 감정을 처리하는 시간이 될 수 있으며, 다시 세상과 맞서 싸울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내어 다른 창의적인 활동을 쓰거나, 그리거나, 연습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하거나 대화를 강요하지 말고 자신의 생각을 즐기십시오.
엘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