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경기장을 건설하기를 원합니다

필라델피아

필라델피아 76ers의 소유자인 David Blitzer와 Josh Harris는 2031-32년에 시작하는 팀의 미래 홈으로
필라델피아 지역의 부동산을 주시하고 있습니다. 76ers는 필라델피아 경기장을 관리하는 회사와의 임대가 2031년에 종료됩니다.
76ers 소유권 계획은 경기장 마을을 만들어 델라웨어 강 해안 지역의 일부를 개발하는 것이며
직접적인 공적 자금이 사용되지 않을 것이라는 주장이 있습니다.

허니빗 재테크

경기장 건설. 경기장 경기장 건설 게임의 증가 추세는 프로젝트에 납세자의 돈이 없거나
직접 납세자의 돈이 사용되지 않는다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이지만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76ers 소유권은 지역 내에서 징수한 시 및 펜실베니아 세금으로 생성된 자금으로
자금을 조달할 이웃 개선 지역을 만드는 것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팀 소유권은 구역 내에서 상당한 경제적 이익이 있을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Blitzer-Harris 그룹은 수년 동안 Comcast가 통제하는 분야와의 관계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필라델피아 76ers의 구단주가 내셔널 하키 리그의 필라델피아 플라이어스의 개입 없이 경기장을 건설하려고 시도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1993년 12월, 당시 구단주인 Harold Katz는 델라웨어를 건너 뉴저지와 필라델피아를 연결하는 벤 프랭클린 다리 근처의 뉴저지 캠든으로 팀을 옮길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결국 필라델피아 정치 관리

도시의 남쪽에 새로운 경기장을 건설할 수 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Katz는 1996년에 자신의 팀을 Comcast에 매각했습니다. 2011년에는 Harris-Blitzer 그룹이 76ers를 구입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박물관, 항구 박물관, 호텔 및 레스토랑이 포함됩니다. 이 프로젝트는 재정적으로 약간의 공공 지원이 필요한 일자리 창출자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것이 경기장 경기장 게임이 진행되는 방식입니다.

메이저 리그 사커(Major League Soccer)는 스포츠 뉴스 웹사이트가 해당 주장을 게재한 후 Hansen이 인종 차별적 단어를 사용한 혐의에 대한 조사를 발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Hansen의 전 직원은 Hansen이 인종적으로 무감각한 발언을 많이 하고 인종 비방을 사용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한센의 아내는 재빨리 남편을 변호했습니다. Julie Hansen은 그녀의 남편이 “몸에 인종 차별적인 뼈가 없다”며 “이 남자만큼 평등을 지지하는 사람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경제

메이저 리그 축구 선수 협회는 Hansen의 즉각적인 징계를 원했고 Hansen이 인종 차별적 언어를 사용했다는 비난이 사실이라면 MLS 커미셔너 Don Garber와 리그 소유권 그룹이 Hansen에게 팀을 매각하도록 강요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한센은 “선수들의 의도가 내 편에서 잘못 해석된 것 같다”고 말했다. National Women ‘s Soccer League도 Athletic의 이야기에 Hansen의 발언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공개된 보고서에 포함된 Dell Loy Hansen에 대한 주장은 충격적이며 NWSL이 의미하는 모든 것에 반대됩니다. 즉시 조사에 착수할 예정이며, 이러한 제보가 확인되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