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은 마감 임박으로 도네츠크에서 진전을

푸틴은 마감 임박으로 도네츠크에서 진전을 이루지 못함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군대가 9월 15일 도네츠크에서의 지역 점령 시한이 다가옴에 따라 진전을 이루지 못하고 있다고 키예프 관리들이 화요일 밝혔다.

푸틴은 마감

푸틴은 2월 24일 도네츠크와 루한스크를 포함하는 우크라이나의 분리주의 지역인 돈바스를 “해방”하기 위해 우크라이나 침공을 시작했습니다.

푸틴은 마감

틴은 처음에 러시아가 세계에서 가장 큰 군대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동유럽 이웃과의 빠른 승리를 바랐습니다.

그러나 러시아 군대는 미국을 포함한 동맹국의 군사 지원으로 방어 노력을 강화한 우크라이나의 예상보다 강력한 방어에 직면했습니다.

6개월이 넘는 전투 끝에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서 실질적인 승리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지난 주에 군대는 전쟁 초기에 러시아가 점령한 첫 번째 주요 도시인 헤르손에서 반격을 시작했습니다. 이는 우크라이나의 진전을 보여주는 신호입니다.

토토사이트 푸틴 대통령은 9월 15일 우크라이나에서 도네츠크의 행정 국경까지 밀어붙이는 데 필요한 시한을 주었다고 한다.

6월에 러시아는 이 지역의 약 절반을 차지했지만, 현재 그 영토가 정확히 어느 정도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푸틴은 마감일이 다가오면서 도네츠크의 진전이 부족하다
위의 우크라이나 군인들은 2022년 8월 22일 도네츠크에서 박격포 발사기를 준비합니다.

우크라이나군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의 분리주의 지역인 도네츠크를 점령하기로 한 9월 15일 시한이 임박함에 따라 러시아가 상당한 진전을 이루지 못하도록 막았습니다.

화요일 작전 업데이트에서 우크라이나 군 지도자들은 9월 15일 마감이 임박함에 따라 러시아 군인들이 도네츠크 깊숙이 진격하는 것을 군대가 막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more news

우크라이나 육군 참모총장은 업데이트에서 “방위군은 진지를 지키고 적의 우크라이나 영토 깊숙이 진격하는 것을 막는다”고 적었다.

군대는 Dolyna, Soledar, Novobakhmutivka, Kodema, Zaitseve, Avdiivka, Maryinka 및 Lyubomirivka 정착촌을 포함한 Donetsk 지역에서 적의 공격을 “성공적으로 격퇴”했다고 업데이트가 말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러시아군이 푸틴 대통령이 이달 초로 설정한 시한을 맞추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러시아의 손실은 우크라이나에서 계속 쌓이고 있습니다. 화요일 우크라이나는 지난 2월 내전이 시작된 이후 5만 명 이상의 러시아군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군은 의욕 부족, 훈련 부족, 지도력 부족 등 여러 장애물에 직면해 있어 모스크바는 새로운 방식으로 병력을 모집할 수밖에 없었다.

지난 5월 모스크바 타임즈는 크렘린궁이 신병들에게 합류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보너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푸틴은 또한 투쟁이 고조되는 가운데 새로운 무기를 구입하기 위해 북한에 눈을 돌리고 있는데, 이는 러시아군이 세계 공급망에서 모스크바를 차단하는 서방의 제재로 고통받을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북한의 무기는 러시아 군대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헤르손 반격은 푸틴 군대가 직면한 도전을 더욱 가중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