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 스타 Sue Bird는 2022년이 그녀의 마지막 WNBA

폭풍 스타 Sue Bird는 2022년이 그녀의 마지막 WNBA 시즌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폭풍 스타

파워볼사이트 항상 코트를 장악한 Sue Bird는 순간의 감정과 결정의 최종 결과가 최선을 다할 때까지 약 10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21개의 프로 시즌 이후, 가장 위대한 농구 경력 중 하나가 거의 끝나가고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버드는 눈물을 흘리며 싸우며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정말 높은 수준에서 할 수 있는 한 오래 플레이한 것 같은데, 점점 더 힘들어졌다.”고 말했다.

파워볼 추천 시애틀 스톰 스타이자 5번의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이 선수는 목요일 2022 시즌이 WNBA에서의 마지막 경기가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Bird(41세)의 발표는 그녀의 미래에 대한 모든 추측을 종식시켰습니다. 그녀는 2월에 시애틀과 재계약했을 때 이것이

그녀의 마지막 시즌이 될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지난 시즌 이후 은퇴를 적극 고려한 뒤 19시즌 선수로 복귀를 선택했다.

폭풍 스타 Sue Bird는 2022년이

버드의 발표는 시애틀이 코네티컷에서 경기를 치르기 하루 전에 이뤄졌습니다. 코네티컷은 그녀가 대학 스타이자 올해의

국가대표 선수로 선정된 주였습니다. Storm은 Bird가 자란 곳에서 약 30마일 떨어진 뉴욕주에서 일요일에 로드 트립을 마칠 것입니다.

이번 시즌 시애틀의 유일한 예정된 뉴욕 여행이 그녀의 발표를 도왔습니다.

Bird는 “뉴욕에서의 마지막 경기가 될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올해가 마지막 경기가 될 것이라는 생각을 하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방법과 시기의 종류입니다. 그것이 타이밍에 동기를 부여하는 요인이었다. 그리고 저는 모든 운동선수가 알고

있다는 사실이 때때로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반드시 레시피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알 때만 알 것입니다.”

Bird는 WNBA 챔피언 4회, 올스타 12회, 리그 최고령 선수입니다. 그녀는 UConn에서 유서 깊은 대학 경력을 쌓은 후 2002년 드래프트 1순위 지명

자가 된 이후로 WNBA 경력 전체를 시애틀에서 보냈습니다. 이번 시즌은 부상으로 두 시즌을 결장한 후 19번째 출전했지만 프랜차이즈와 관련된 그녀의 21번째입니다.

그녀의 이력서는 농구는 물론이고 프로 스포츠에 종사하는 모든 사람들이 부러워합니다. 2000년과 2002년 UConn에서 열린 전국 챔피언십.

2004년, 2008년, 2018년, 2020년 시애틀과 함께한 WNBA 우승,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 속에서 플로리다의 WNBA “거품” 안에 마지막 등장.

Bird는 EuroLeague에서 해외에서 5개의 추가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지난해 그녀는 2004년 아테네올림픽, 2008년 베이징올림픽,

2012년 런던올림픽,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올림픽에 이어 도쿄올림픽에서 다섯 번째 올림픽 금메달을 추가했다.more news

Bird는 UConn에서의 그녀의 마지막 시즌 올해의 AP 국가 선수였습니다. 그녀는 5차례 WNBA 1군에 선정되었으며,

리그 역대 어시스트 1위이자 리그 역사상 500경기 이상 출전한 유일한 선수입니다.

그녀는 리그 역사상 가장 훌륭하고 영향력 있는 선수 중 한 명으로 상상할 수 있는 모든 목록에서 영예를 안았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다른 포인트가드들을 판단하는 기준이다.

Bird는 수요일 밤에 팀 만찬을 하고 목요일 아침에 시애틀의 코칭 스태프에게 자신의 결정에 대해 현재 팀원들에게 말했습니다. Bird는 또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듣는 것보다 개인적으로 말하고 싶은 전 팀원, 코치, 임원 및 친구의 긴 목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가장 감동적이었던 것은 2002년 버드가 드래프트되었을 때 Storm의 단장인 Karen Bryant와 나눈 대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