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 메이삭이 침수된 대한민국을 강타했습니다.

태풍 메이삭이 침수된 대한민국을 강타했습니다.
서울–지난 주 이전 태풍의 피해가 아직 복구되고 있고 세

번째 태풍이 해안에서 힘을 모았음에도 태풍 메이삭이 상륙한 후 목요일에 거센 바람과 비가 한반도의 많은 부분을 강타했습니다.

태풍 메이삭이

먹튀검증커뮤니티 시즌 9번째이자 올해 한반도를 강타한 4번째

태풍 메이삭은 몇 년 만에 한반도를 강타한 태풍 중 가장 강력했으며 대부분의 남북한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more news

기상청과 내무부에 따르면 제주 남부 휴양지 일부 지역은 화요일

이후 1,000mm 이상의 강수량이 보고되었으며 태풍으로 인해 전국 12만 가구에 정전이 발생했습니다.

수백 편의 항공편이 취소 및 지연되었으며, 한국의 남쪽 도시인 부산은 폭풍의 경로가 경로를 가로막으면서 거센 바람을 목격했습니다.

올해 초 기록상 가장 긴 장마가 지속되어 치명적인 홍수와 산사태가 발생한 한국의 나머지 지역에 태풍과 호우 경보가 발령되었습니다.

태풍 메이삭이

일본 해안경비대는 태풍 메이삭으로 조난신호를 보낸 후 실종된 수천 마리의 가축과 수십 명의 선원을 실은 화물선을 수색하고 있었다.

북한은 지난주 태풍 바비의 피해를 입었고, 목요일 국영 언론은

김덕훈 총리가 홍수 피해 지역을 시찰하고 태풍 메이삭의 피해를 제한하는 방법을 논의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북한 국영 TV는 수요일과 목요일에 원산 해안 마을을 포함해 폭풍 해일과 홍수를 보여주는 밤새 보도를 2주 연속으로 보도했습니다.

화요일 국영 조선중앙통신(KCNA)은 가로등과 지붕 수리, 기반

시설 점검, 수위 모니터링, 선박을 안전한 정박지로 옮기기 위한 조치가 전국적으로 시행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조선중앙통신은 “당 일군들과 각급 권력기관들이 태풍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사업의 중요성과 위기 대처방법을 깊이 깨닫게 하기 위해 인민들 사이에서 집중적인 정보화 운동을 벌이고 있다”고 전했다.

북한의 농업 부문은 특히 악천후의 영향을 받기 쉬우며, 이번 여름의 폭풍과 홍수로 인해 북한의 식량 사정이 이미 열악한 상황에 대한 우려가 높아졌습니다. 원산 해안 마을을 포함한 홍수.

화요일 국영 조선중앙통신(KCNA)은 가로등과 지붕 수리, 기반 시설 점검, 수위 모니터링, 선박을 안전한 정박지로 옮기기 위한 조치가 전국적으로 시행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조선중앙통신은 “당 일군들과 각급 권력기관들이 태풍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사업의 중요성과 위기 대처방법을 깊이 깨닫게 하기 위해 인민들 사이에서 집중적인 정보화 운동을 벌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태풍 하이센은 다음주 초쯤 남한에 상륙할 것으로 예상된다. “당과 각급 권력기관들이 인민들에게 태풍피해 예방활동의 중요성을 깊이 깨닫게 하기 위해 집중적인 정보캠페인을 벌이고 있습니다. 위기에 대처하는 방법과 방법”이라고 조선중앙통신이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