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드 테스트 제공 업체는 또 다른

코비드 테스트 제공 업체는 또 다른 겨울 급증에 대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축소

워싱턴 — 정부 자금 지원 후 Covid 테스트 연구소 및 재택 테스트 제조업체 규모 축소

중국이 겨울에 또 다른 감염 급증에 직면할 수 있다는 보건 당국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수요 감소와 수요 감소.

토토 회원 모집 미국이 더 시원한 가을에 들어서면서 팬데믹이 어떤 궤도를 취할지는 불분명

코비드 테스트

및 사례의 과거 스파이크 이전에 겨울 개월; 일부 공중 보건 단체는 또 다른 겨울 감염의 물결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코비드 테스트

그 파도가 얼마나 심할지는 바이러스가 이전 감염으로부터 면역을 피하기 위해 돌연변이하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이 지난 겨울과 유사한 급등을 보게 된다면 미국인들은 비슷한 시험대에 놓이게 될 것입니다.

재택 테스트가 빠르게 매진되고 사람들이 실험실 PCR 테스트 결과를 오래 기다려야 하는 상황에서 공중 보건 관계자가 말했습니다.

집에서 신속하게 코로나19 검사를 하는 제조사들은 2월에 비해 절반 수준의 검사만 하고 있다.

Mara Aspinall이 수집한 데이터에 따르면, 오미크론 파동에 대응하여 생산량을 늘리고 백악관에서 10억 개의 재택 테스트를 구매하기로 약속했을 때,

애리조나주립대학교 교수는 테스트에 관해 기업 및 기관과 상담을 해왔습니다. 하지만 지난 겨울부터

테스트에 대한 수요가 줄어들었고 백악관은 계속해서 대규모 테스트를 구매할 자금이 부족하여 일부 회사에서 용량을 줄였습니다.

“정부나 코비드 테스트를 위한 시장이 있을 것이라는 완전한 확신 없이 물러나는 제조업체가 분명히 있습니다.”

아스피날이 말했다. “그렇긴 하지만, 더 큰 공급자 중 일부는 시장에 계속 전념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더 작은 것들 중 일부는 질문이 있습니다.”

PCR 검사를 처리하는 실험실도 더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검사를 하게 되면서 용량을 3분의 1로 줄였습니다.

Aspinall의 데이터에 따르면 학교 및 여행 테스트에 대한 공중 보건 지침이 보다 완화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Opko Health의 BioReference Labs는 작년 2분기에 300만 건의 PCR 테스트를 처리했지만 올해 같은 기간에는 100만 건으로 증가했습니다.

그 결과 6월과 7월에 700명의 직원을 해고하는 것을 포함하여 최고점 이후 4,000명 이상의 테스트 인력을 감축했다고 회사는 지난달 분기 실적 보고서에서 밝혔다.more news

코비드 테스트, 장비 및 용품을 만드는 회사들도 코비드 관련 매출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Becton Dickenson은 가장 최근 분기에 Covid 테스트 수익이 7600만 달러로 떨어졌습니다.

경영진은 수요가 연중 계속해서 감소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보고된 Covid 사례의 수는 현재 지난 겨울 최고치의 4분의 1입니다. 그러나 건강 측정 및 평가 연구소(Institute for Health Metrics and Evaluation) 소장인 크리스 머레이(Chris Murray)는

감염의 4~5%만이 보고되고 있는 것으로 추산되는데, 그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검사를 통해 밝혀지고 공중 보건 부서에 보고되지 않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