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드: 세네드 선거 전단 금지 ‘소규모 정당에 불공평’

코비드: 세네드 선거 전단 금지 ‘소규모 정당에 불공평’

코비드

먹튀검증사이트 웨일즈의 코로나바이러스 봉쇄 기간 동안 정치 전단지 전달을 금지하는 것은 소규모 정당에 불공정하다고 일부 Senedd 선거 후보자들이 말했습니다.

5월 6일 여론 조사의 후보자는 현재의 잠금 규칙이 전통적인 문앞에서 문을 여는 것을 금지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한 후보자는 계속 전단을 보낼 것이라고 말했고 Plaid Cymru는 이 문제에 대한 명확한 규칙을 요구했습니다.

웨일즈 정부는 선거 전단을 집집으로 배포하는 것은 “집을 떠나는 합리적인 변명이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정부 지침이 업데이트된 후 금지를 시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화요일에 Senedd 의원들은 투표일을 최대 6개월까지 연기하는 법안에 대한 토론을 시작할 것입니다.

자민당 후보 Cadan ap Tomos는 모든 정당이 소셜 미디어에 자료를 게시하거나 광고할 여유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것은 우리를 민주적 절차에서 멀어지게 한다”며 “현재 상황은 완전히 혼란스럽고 불공평하다. 특히 자원이 적은 소규모 정당인 우리에게는 더욱 그렇다”고 말했다.

그는 마크 드레이크포드(Mark Drakeford) 총리가 지난주 웨일즈 정부의 지침을 발표한 후 자신의 당이 전단지 배포를 중단했다고 말했습니다.

웨일즈는 현재 웨일즈 정부의 경보 4단계에 따른 자택 대피령의 적용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사람들이 제한된 이유로만 외출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코비드

웨일스 정부 대변인은 “현재 상황에서 집집마다 선거 전단을 배포하는 것은 집을 떠나야 하는 합리적인 변명이 될 수 없다”고 말했다.

“전염병 기간 동안 우편 배달 서비스가 계속 운영되기 때문에 전단지는 물론 우편으로 안전하게 배포할 수 있습니다.

“정당, 후보자 및 기타 운동가는 선거에 대한 정보를 유권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포함하여 그들이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고려하도록 권장됩니다.” 카디프 웨스트 지역의 첫 번째 장관에 맞서 출마한 닐 매커보이(Neil McEvo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의 최근 결성된 정당인 Propel은 계속해서 전단지를 배포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나는 무엇보다 시민으로서 민주적 권리를 행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활동가들에게 장갑과 손 소독제를 제공하고 건강 문제가 있는 사람들은 집에 머물 것을 권고했다고 말했습니다.

Plaid Cymru는 웨일스 정부가 지침을 업데이트하기 전인 1월 21일 사우스 웨일즈 경찰의 전단 배포에 대한 조사에 대한 답변을 인용하여 “업무 관련”이기 때문에 허용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사우스 웨일즈 경찰 대변인은 “웨일즈 정부가 방문 캠페인과 정치 전단 전달이 집을 떠나야 할 합당한 변명으로 간주되지 않는다는 점을 분명히 했기 때문에 사우스 웨일즈 경찰은 그에 따라 법안을 시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Plaid 대변인은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는 선거일 자체에 관한 것일 뿐만 아니라 지난 몇 주 동안 유권자와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능력에 관한 것입니다.

“투표일까지 13주 남짓 남은 상황에서 정당과 활동가는 안전하고 적절한 방식으로 유권자와 소통할 수 있도록 확실한 답변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웨일스 보수당은 웨일스 정부에 동의했다고 말했습니다.

웨일스 정부는 투표가 5월 6일에 열리기를 원했지만 바이러스가 안전하게 진행하는 것을 막을 경우를 대비하여 비상 계획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긴급 법안은 Senedd 회원의 3분의 2가 승인하면 선거를 늦어도 11월 5일까지 연기할 수 있도록 허용할 것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