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업계 경영진, 가격 담합 혐의 없음

치킨 업계 경영진, 가격 담합 혐의 없음

배심원단은 목요일에 덴버 연방 법원에서 하루 이상의 숙고 끝에 피고 5명에 대해 모두 무죄를 선고했습니다.

앞서 2건의 재판은 배심원 기각으로 끝났고, 검찰은 사건을 10명에서 5명으로 좁힌 후 세 번째 성공을 희망했다.

치킨

먹튀검증 대신, 결과는 전 Pilgrim’s Pride Corp. CEO Jayson Penn과 William Lovette에 대한 무죄 판결이었습니다. 전 순례자 부회장인

로저 오스틴(Roger Austin); Mikell Fries, Claxton Poultry의 사장; 그리고 Claxton 부사장인 Scott Brady가 있습니다.more news

업계 경영진에 대한 형사 재판은 이례적인 일이며, 육류 가격이 치솟으면서 인플레이션을 부채질하고 있습니다. 각 사람은 유죄가 선고될

경우 징역형과 백만 달러의 벌금에 처할 수 있는 가능성에 직면했습니다.

법무부는 지난 4월 필립 브머(Philip Brimmer) 미 지방법원 판사가 덴버로 법무부 반독점과장인 조나단 캔터(Jonathan Kanter)를 소환해 두

명의 배심원단이 교수형에 처한 후에도 정부가 여전히 유죄 판결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한 이유를 설명하기 위해 세 번째 재판을 진행했다.

회의적이었던 Brimmer는 당시 Kanter에게 “증거가 12명을 설득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두 번 그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결과는 정부가 두 가지 다른 치킨 가격 담합 사건에서 유죄 판결을 받을 수 있는지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법무부는 평결에 대한 논평을 요청하는

이메일에 응답하지 않았다.

Penn의 변호사인 Michael Tubach는 “이 사건은 절대 제기되지 말았어야 했습니다. “Jayson Penn과 그의 가족은 이 시련을 통해 놀라운 힘을

보여주었습니다. 배심원단이 제이슨을 옹호했고 이제 그는 자신의 삶을 계속 나아갈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치킨 업계 경영진, 가격 담합 혐의 없음

Austin을 대리하는 Michael Feldberg는 피고인들이 세 번의 재판이라는 압력을 견뎌낸 데 대해 “극히 용감한 사람들”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것이 정의였다. Brady의 변호사인 Bryan Lavine은 “배심원의 평결에 매우 감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두 번째 재판 후 검찰은 이전에 Tyson Foods Inc.에서 근무한 Perdue Farms Inc.의 임원인 Timothy Mulrenin에 대한 기소를 취하했습니다.

Koch Foods Inc.의 임원인 William Kantola; 전 Pilgrim의 영업 이사인 Jimmie Lee Little; Tyson에서 근무한 Case Farms 직원인 Gary Brian Roberts; George ‘s Inc.의 전 이사이자 매니저 인 Ric Blake.

일련의 형사 재판은 950억 달러 규모의 닭고기 시장에서 가장 큰 생산자를 대상으로 한 수년간의 연방 조사 이후 처음입니다. 미국 최대 닭고기

생산업체인 타이슨(Tyson)은 2020년 불법 가격 담합을 가장 먼저 공개하는 기업에 관대함을 부여하는 정부 정책을 활용해 연방 수사에 협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각 피고는 최대 10년의 징역형에 처할 수 있는 무역 제한 음모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세 가지 재판의 배심원단은 오랫동안 Pilgrim’s Pride 직원이었던 정부의 유명 증인 로버트 브라이언트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Bryant는 시장 상황에 따라 이익을 부풀리거나 손실을 제한하기 위해 가격 및 입찰 정보를 공유하기로 업계 전반에 걸친 합의에 대해 증언했습니다.

기소 면제 하에 증언한 브라이언트는 반대 심문에서 자신이 가격 담합 수사와 무관한 문제에 대해 FBI에 “여러 번” 거짓말을 했다고 시인했다. Bryant의 거짓말의 주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