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예고편은 반지의 제왕을 놀립니다. 파워의 반지 TV 쇼

첫 번째 예고편은 반지의 제왕을 놀리다

첫 번째 예고편은 반지의 제왕

반지의 제왕 팬들은 새로운 10억 달러(약 8억 파운드)짜리 아마존 TV 시리즈의 영상을 처음으로 볼 수 있게 되었다.

반지의 제왕: 권력의 반지는 지금까지 만들어진 TV 쇼 중 가장 비싼 쇼로 여겨진다.

이 책과 피터 잭슨의 영화들이 나오기 수천 년 전을 배경으로 한 이 영화는 작가 JRR 톨킨의 <중간 지구>를 오는 9월
안방극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60초짜리 티저 예고편은 호빗들의 조상들과 다른 미스터리한 캐릭터들을 보여준다.

“왕 전에, 펠로우십 전에, 반지 전에 – 새로운 전설이 올 가을 시작됩니다”라고 예고편의 캡션이 쓰여 있다.

이 영화는 마르켈라 카베나가 호빗의 한 형태인 하르풋으로 보이는 것으로 시작한다.

“우리의 방황 너머 세계에는 경이로운 일들이 있다. 난 느낄 수 있어.

첫

요정, 난쟁이, 오크도 눈 덮인 산, 폭풍우 치는 바다, 어두운 숲을 헤치며 모습을 드러낸다.

모피드 클라크가 연기한 어린 갈라드리엘은 단검으로 얼음 절벽에 매달리는 모습을, 할브랜드(찰리 비커스)는 바다에 뗏목에 발이 묶인 듯 보인다.
실반 요정인 아론디르(이스마엘 크루즈 코르도바)가 날아오는 화살을 잡아 원래 있던 곳으로 돌려보낸 뒤 두린 4세(오웨인 아서)가 생각에 잠긴 듯 올려다본다.

젊은 엘론드(로버트 아라마요)가 보이고, 하자드둠(소피아 놈베테)의 공주 디사가 하늘을 향해 노래하고, 군인(윌 플레처)이 오크와 싸우는 모습도 보인다.

마침내, 거의 벌거벗은 남자가 화염에 둘러싸여 누군가에게 손을 내밀고, 인간의 손은 아이의 손, 혹은 하르발을 잡는다.

팬들은 트레일러에 대해 온라인 반응을 보였고, 한 명은 이렇게 말했다. 새로운 반지의 제왕 쇼에 나오는 흑인 엘프와 흑인 난쟁이 공주가 나에게 많은 생명을 주고 있고 나는 행복한 눈물을 흘리고 있어. 드디어 알게 돼서 너무 기뻐!”

“나만 그런가, 아니면 요정들이 덜하게 되는가… 요정 같은

“원작 반지의 제왕 요정 영화들이 가짜 귀를 착용한 평범한 인간처럼 보이기 시작한 이후로, 그들은 그런 요정 모습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난 그게 뭔지 몰라.

신시아 아다이 로빈슨, 조셉 모울, 레니 헨리 경, 피터 멀런도 출연한다. 이 영화는 뉴질랜드에서 촬영되었지만 예상 5편의 시리즈 중 두 번째 시리즈로 영국으로 이동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