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이 교육을

중국이 교육을 단속하고 700억 달러 규모의 사교육 산업을 뒤엎은 이유
3월에 중국 교육부와의 회의를 위해 방과후 과외 교사의 대표자들이 소집되었을 때, 그들의 교재와 내용은 사전 검열을 거쳐 출판물로 취급될 것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중국이 교육을

파워볼 간담회에 참석한 관계자들은 대표단이 적극 협조하기로 했으나 단순히 유인물을 하룻밤 사이에 바꿀 수는 없다고 설명했다.

논의의 민감성 때문에 신원을 밝히지 말 것을 요청한 소식통에 따르면 이 제안은 규제 검토를 수행하기 위해 상당수의 직원이 필요하기 때문에 교육 당국에게도 쉬운 일이 아닐 것이라고 합니다. more news

그러다가 지난 달 교육부가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기도 전에 국무원은 방과 후 핵심과목을 가르쳐 이윤을 남기는 학원업체를 금지했다.

중국 내각은 또한 이러한 기업에 대한 외국인 투자를 제한했는데, 수년 동안 이것이 이러한 시험 준비 기업이 영리 산업에서 자금을

조달하는 주요 수단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와 마찬가지로 수백억 달러 가치의 부문(오랫동안 중국 학교 시험 성공에 필수적으로 여겨져 왔다)이 뒤집혔다.

소식통은 “이번 전례 없는 단속은 상부에서 온 것이며 교육부의 도를 넘어선 것”이라고 말했다.

“특별히 민간을 겨냥한 것이 아니라 교육 자체를 바로잡는 것이 목적입니다.

“담론과 이념은 중앙정부가 통제해야 하기 때문에 국가 차원에서 정말 우려되는 부분입니다.

그러나 방과후 사교육 부문은 지난 몇 년 동안 자체적인 담론을 구축해 왔으며 이는 국가의 의도”라고 말했다.

중국이 교육을

사교육 산업은 많은 부유한 가정과 빠르게 성장하는 중산층에 의해 더 나은 삶과 향상된 사회적 지위를 위한 수단으로 간주됩니다. 베이징에 기반을 둔 국영 뉴스 잡지인 China News Weekly에 따르면 이 산업은 수백만 명의 근로자를 고용하고 있습니다. 그들 중 많은 수가 부업으로 더 많은 돈을 벌거나 대학 학위 비용을 지불하려는 시간제 직원입니다.

그리고 팬데믹 기간 동안 많은 소규모 교육 회사가 파산하거나 문을 닫았지만 일부 대규모 온라인 교육 플랫폼은 수요 급증으로 확장되어 막대한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2020년에는 총 13개의 중국 교육 기관이 상장되었습니다.

빅 4 회계 회사 중 하나인 PwC에 따르면 그 중 하나는 중국 본토에, 나머지는 홍콩과 미국에 있습니다.

데이터 마이닝 및 분석 플랫폼 iiMedia Research는 중국의 온라인 교육 시장이 2020년에 약 10% 성장한 4,540억 위안(702억

5,000만 달러)으로 추정했으며, Frost & Sullivan의 연구 및 컨설팅 회사는 지난해 중국의 온라인 교육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2023년까지 993억 달러의 가치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알리바바(Alibaba), 텐센트(Tencent), 바이트댄스(ByteDance)를 비롯한 중국의 거대 기술 기업들도 최근 몇 년 동안 대세에 뛰어들어

교육 부문에 투자했다. 알리바바는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를 소유하고 있다.

먀오루는 “시장은 매우 무모하다”면서 “과도한 자본의 개입은 사회적 불의를 재점화하고 중국 정부의 일부 철학과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중앙 정부는 교육이 자본과 일정 거리를 유지해야 한다는 신호를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 베이징 싱크탱크인 중국세계화센터(CCG) 사무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