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 북동부 심장마비 사망 25명

잉글랜드 북동부 심장마비 사망 25명 중 1명은 ‘런던에서 예방 가능’

잉글랜드

IFS 연구에 따르면 런던에서 유사한 의사에게 치료를 받았다면 환자 100명 중 6명이 생존했을 것입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영국 북동부에서 심장마비로 사망하는 25명 중 1명은 평균 심장 전문의의

효율성을 런던 수준으로 높인다면 생존할 수 있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IFS(Institute for Fiscal Studies)가 수행한 이 연구는 13년 동안 영국에서 500,000명 이상의 NHS 환자 기록을 조사했습니다.

그것은 국가의 일부 지역에 살고 있는 사람들이 더 낮은 품질의 의료 서비스에 어떻게 접근할 수 있는지에 대한 명백한 “우편 번호 추첨”을 강조합니다.

그 결과 런던과 남동부에서 환자를 치료하는 심장 전문의가 심장마비 환자 중에서

가장 높은 생존율을 보인 반면 잉글랜드 북동부와 동부에서 치료를 받는 환자는 최악의 생존율을 보였습니다.

다른 100명의 동일한 환자 중 잉글랜드 북동부와 동부에 거주하는 추가 6명의 환자가

런던에서 유사한 의사에게 치료를 받았다면 최소 1년 동안 생존했을 것입니다.

더욱이 이 지역에서 심장마비를 치료하는 의사의 효과가 런던의 심장 전문의만큼 효과적이라면 각 지역에서 매년 추가로 80명이 심장마비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이 연구는 또한 영국의 시골과 도시 지역 사이에 차이가 있음을 밝혔습니다.

영국에 거주하는 환자는 일반적으로 도시 지역에 비해 덜 효과적인 의사로부터 치료를 받습니다.

잉글랜드

IFS의 부국장이자 이 연구의 저자인 George Stoye는 동일한 기술을 가진 심장 전문의가 미국의 다른 지역에서 일관되게 발견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Stoye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 연구는 다른 지역에 거주하는 환자들이 동일한 품질의 진료를 받지 못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특정 지역, 특히 잉글랜드 북동부와 동부에 거주하는 환자가 다른 지역에

거주하는 환자보다 평균적으로 더 나쁜 치료를 받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같은 병원에서 일하는 의사라도 결과는 매우 다릅니다.”

그는 “환자들은 응급 상황에서 누구를 치료할지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으며, 그들이 받는 진료의 질은

그들이 진료를 받는 시간과 장소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의사를 고용하고 훈련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만 연구 결과에 따르면 정책 입안자들이 품질을 주의 깊게 모니터링하는 데 투자하고 모범 사례가 널리 보급되도록 하고 전국적으로 고품질 의료에 대한 평등한 접근을 보장하기 위해 다른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영국 심장 재단의 CEO인 Charmaine Griffith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슬프게도 이 분석은 심장병 환자가 거주하는 국가에 따라 큰 차이를 경험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이것이 시골 지역에서 병원까지 이동하는 시간, 사용 가능한 장비를 포함한 다양한 요인에 의해 주도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병원 내 특정 지역의 의사와 간호사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