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 문제 외교적 보이콧

인권

그들은 인권 그리고 외교적 보이콧, 코로나19 봉쇄 조치로 6개 도시, 지정학적으로 가득한 광경으로 시작했지만 일요일 중국은 몇 년 만에 가장 강력한 위치에서 동계 올림픽을 마쳤습니다.

그것은 주요 외교 강국으로서 세계 무대에 자신을 내세우고, 올림픽 거품 안의 바이러스를 통제하고,
인권 문제를 억누르고, 동계 스포츠 스타로부터 국가적 영웅을 만들어냄으로써 해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사이트

중국 경제는 이제 회복되고 있으며 중국 공산당은 세계 최대 스포츠 행사 중 하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 데 묶인 민족주의의 물결을 타고 있으며 시진핑 국가주석은 당과 인민의 무책임한 태도로 제3의 대회를 우승할 것입니다. 임기는 10개월이다.

올림픽의 마지막 날에 올림픽 거품은 COVID 사례를 기록하지 않았으며 14억의 국가인 중국은 200명 미만을 기록했습니다.

인권 규탄의 합창은 올림픽이 다가오자 시끄러웠지만 선수들이 베이징에 도착한 후에는 잠잠해졌습니다.

De Montfort University의 올림픽 역사가인 Heather Dichter는 “올림픽 대회가 시작되자 선수들과 스포츠 성과 자체에 초점이 맞춰졌습니다.

국제 선수 3,500명 중 2명만이 중국 당국이 언론의 자유에 관한 중국 현지 법률의 적용을 받을 것이라는 경고를 받은 후 중국의 인권 기록에 공개적으로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그 중 한 명인 스웨덴의 Nils van der Poel은 고국으로 돌아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중국 정권처럼 노골적으로 인권을 침해하는 국가에 [올림픽]을 제공하는 것은 매우 무책임하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하나는 영국의 거스 켄워시(Gus Kenworth)가 중국이 멋진 대회를 열었지만 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인권적 요소를 고려해야 했다”고 말했다.

인권 문제는 평화를 사랑하는 마스코트 빙 드웬 드웬에 대한 국가 주도의 집착, 러시아 올림픽 위원회의 도핑 스캔들, 우크라이나 침공을 명령한 블라디미르 푸틴의 위협에 의해 지배되는 올림픽에서 질식되었습니다.

켄워시와 반 데르 포엘의 우려는 국제 사회에서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지만,
영하 25도까지 내려간 기온에서 몇 시간 동안 경기장을 가득 채운 현지인들의 인식에는 아무런 역할도 하지 못했다.

그들은 Eileen Gu가 그녀의 입양 국가를 위해 3개의 메달을 획득하기를 기다리거나 Xu Mengtao가 공중 금메달을 향해 치솟는 것을 보기를 기다리는 Zhangjiakou의 눈 속에서 밖에 서 있는 자원 봉사자에게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거품 밖의 사람들은 중국의 발전과 스포츠에서 팬데믹 올림픽을 개최할 수 있는 능력 모두에 자부심을 느끼며 부풀어올랐습니다.

결국 중국은 금메달 9개, 은메달 4개, 동메달 2개 등 총 15개의 메달을 획득해 미국을 금메달 1개로 꺾고 종합 3위에 올랐다. 4년 전 금메달 1개만 획득한 국가로서는 놀라운 반전이었다.

이것이 중국의 정당한 세계무대 상승의 증거라는 메시지가 중국 관영매체를 통해 거침없이 반복됐다.
붙었다. 베이징의 아이스링크부터 고속철도 곳곳에 있는 마을들, 주차장을 가득 메운 자원봉사자들까지, 결론은 같았다.

“첫째, 우리는 중국이 일어서서 과거에 중국이 부자가 되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이번에 동계 올림픽을 개최하는 것은 우리나라가 정말 강해졌다는 것을 보여줍니다.”라고 Sanlitun에서 올림픽 자원 봉사자인 82세의 Ye Rulin이 말했습니다.

기사보기

“둘째, 중국은 동계스포츠에 3억 명이 참가하면서 스포츠 강국이 되었습니다.

“셋째, 올림픽이 춘제와 맞물려서 외국 친구들이 중국을 문화 강국으로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넷째, 전 세계적으로 팬데믹이 만연한 가운데 올림픽이 순조롭게 개최되어 중국의 예방과 통제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중국은 의향을 밝히며 대회를 시작했고 이를 통과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서방이 러시아와 중국이 자신들의 것으로 여기는 영토에 대한 간섭을 규탄하는 성명을 발표했다. 그리고는 잘 알려지지 않은 위구르족 크로스컨트리 스키 선수이자 첫 올림픽 선수인 Dinigeer Ylamujiang을 보내 불을 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