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Iqaluit 물 위기를 어떻게 처리했는지 보여줍니다.

이메일 Iqaluit 문서는 메시징에 대한 불일치, Geraldine Lake의 알려지지 않은 유출을 나타냅니다.

Iqaluit 시와 Nunavut 보건부 직원 간의 이메일에 따르면 작년에 수도의 물 비상 사태에 대응하는 방법에 대한 토론이 있었습니다.

약 8,000명의 이칼루이트 주민들은 연료에 오염된 것으로 밝혀진 후 거의 두 달 동안 수돗물을 마실 수 없었습니다.

주민들이 물에서 냄새를 맡고 있다고 다시 보고한 1월에도 미량의 연료가 발견되었습니다.

에볼루션 api

Nunavut의 정보 접근 법률에 따라 The Canadian Press가 입수한 이메일에 따르면 물에 무엇이 안전하고 무엇이 안전하지 않은지에 대한 질문이 제기되면서 시와 보건부는 대응을 조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메일에 따르면 10월 12일 오후 6시경에 섭취 금지 명령이 내려지기 전 긴급 회의가 있었습니다.

시는 다음 날 물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목록을 발표했습니다.

시의 최고 행정 책임자인 에이미 엘거스마(Amy Elgersma)는 10월 13일 밤 보건 관계자들에게 “우리는 FAQ를 더 일찍 공개하지 않아 오늘 많은 열을 가했고 예정된 메시지가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메일 Iqaluit 물

탱크 청소에 대한 의견 불일치

일부 Iqaluit 주민들은 물을 그들에게 직접 연결하는 반면, 다른 주민들은 집 안의 탱크에 저장된 물을 도시 트럭으로 배달하게 합니다.

FAQ에서 논쟁의 주제는 트럭 물에 의존하는 주민들이 도시가 강물로 채우기 전에 탱크를 청소해야 하는지 여부였습니다.

시는 아니라고 말했다. 보건부는 그런 결론을 내리기에 충분한 증거가 없다고 제안했습니다.

도시의 수원에서 알려지지 않은 유출 이메일 Iqaluit

지역의 최고 공중 보건 책임자인 Michael Patterson 박사는 10월 13일에 “다시 한 번 우리의 우려는 배수 탱크가 모든 오염을 제거할 수는 없으며 탱크의 물을 소비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계속 권고할 것”이라고 썼습니다.

Elgersma는 같은 날 이렇게 썼습니다. “어제 회의에서 합의된 내용이 아닙니다. 메시징을 바꾸면 주민들이 더 혼란스러워지고 신뢰가 무너질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변경할 계획이 없습니다.”라고 Elgersma가 썼습니다.

캐나다 언론에 대한 성명에서 보건부는 탱크에 대한 조언은 당시 오염 물질에 대해 알려진 내용을 기반으로 한다고 말했습니다.

보건부는 성명에서 “당시 물 공급을 오염시킨 제품에 대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았기 때문에 수조 물에 대한 우려가 있다고 Iqaluit시에 조언했다”고 말했다.

주민 기사 보기

이메일은 또한 10월 18일 Fisheries and Oceans 직원이 표면의 광택을 발견했을 때 시의 수원인 제랄딘 호수에서 유출이 보고되었음을 보여줍니다.

시는 성명을 통해 조사관들이 “우려할 만한 점을 찾지 못했다”며 “사실인지 아닌지 판단할 수 없었다”고 밝혔다. 엎지르거나 유기물이 분해되어 발생할 수 있는 자연적인 광택이라면.”

시는 수중 탄화수소를 감지할 수 있는 수질 모니터링 스테이션을 설치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