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 공여국들이 보조를 맞추지 못하면서

유엔 공여국들이 보조를 맞추지 못하면서 기후 위기 비용이 800% 이상 증가한다고 보고서가 밝혔습니다.
기후 위기가 급속히 가속화되면서 극한 기상 관련 비상 사태에 직면한 지역사회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 자금이 지난 20년 동안 800% 이상 증가했다고 새로운 연구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파워볼사이트 Oxfam이 화요일에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극한 기후와 관련된 UN 인도주의적 자금의 필요성이 20년 전보다 급격히 높아졌을 뿐만 아니라 기부 국가들도 기후 위기의 엄청난 비용을 감당하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2021년에 극한 기상 현상으로 인한 경제적 피해는 전 세계적으로 약 3,290억 달러로 기록상 세 번째로 높은 해이며 같은 해 부유한 국가가 가난한 국가에 기부한 총 원조의 거의 두 배입니다.

밝혔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2000년과 2002년 사이에 유엔은 기상이변 이후 인도주의적 프로젝트를 위해 매년 평균 16억 달러의 자금이 필요했습니다. 2019년부터 2021년까지 매년 평균 155억 달러를 요구하며 이는 800% 이상 증가한 금액입니다.
파워볼 추천 또한 보고서에 따르면 기후 변화로 인한 재난을 해결하는 데 필요한 모든 2달러에 대해 부유한 기부 국가는 그 중 절반만 제공하고 있습니다.more news
‘지연은 죽음을 의미한다’: 기후 위기에 적응할 방법이 부족하다는 새로운 보고서가 나왔다. 다음은 핵심 내용입니다.
‘지연은 죽음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기후 위기에 적응할 방법이 부족하다고 새로운 보고서가 보여줍니다. 다음은 핵심 내용입니다.
Russell Armstrong, Oxfam America’s 고위 기후 변화는 “기후 변화는 흑인, 원주민, 유색인종 및 기타 취약한 커뮤니티에 해를 끼치고 있으며 계속 해를 끼칠 것입니다. 그들의 생계, 문화, 건강 및 생활 방식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정책 고문은 CNN에 말했습니다.
그는 “전 세계적으로 3000억~5000억 달러로 추산되는 기후 변화로 인한 경제적 피해가 화석 연료에 대한 정부 보조금과 비슷하지만 해결책에 대한 요구는 듣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2017년 이후, 오늘날 기후 위기의 원인에 책임이 있는 선진국의 약 54%가 이러한 UN 인도주의적 호소를 충족하여 최대 330억 달러의 적자를 남겼습니다.
연구원들은 전쟁 해결부터 전 세계의 식량 부족에 이르기까지 기후 위기가 이미 재정적으로 압박을 받고 있는 UN 인도주의 시스템에 더욱 큰 압박을 가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3월 23일 케냐 킬리피 카운티 키데무 하위 위치의 가뭄 들판에서 가축을 볼 수 있습니다.
3월 23일 케냐 킬리피 카운티 키데무 하위 위치의 가뭄 들판에서 가축을 볼 수 있습니다.
기후 변화로 인한 재난의 영향은 이미 한 국가의 물리적, 사회적 기반 시설에 뿌리 내린 불평등을 악화시키며 대부분 저소득 국가에 가장 큰 타격을 줍니다.
이러한 국가는 일반적으로 재난 복구에 필요한 적절한 기반 시설과 자금이 부족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극한 기상 위기와 관련하여 가장 자주 호소하는 국가는 아프가니스탄, 부르키나파소, 부룬디, 차드, 콩고 민주 공화국, 아이티, 케냐, 니제르, 소말리아, 남수단, 짐바브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