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베스트 프렌드’의 인색한

우크라이나 ‘베스트 프렌드’의 인색한 시간

우크라이나 '베스트

분석: 국방비에 대한 현실 점검을 위한 다우닝 스트리트의 요구는 예상치 못한 순간에 온다

유럽 ​​반대편에서 큰 전쟁이 벌어지고 있는 시기에 나토 정상 회담으로 가는 비행기는 보리스 존슨이 국방비 지출과

선언문 약속이 어겼는지 여부에 대해 논쟁을 벌이는 흥미로운 시기입니다.

화요일 내내 다우닝 스트리트의 메시지는 인플레이션에 연간 0.5%를 더하여 국방 지출을 늘리겠다는 약속이 생활비가 40년 만에 가장 높은 비율인 9.1%로 너무 비싸졌다는 것입니다.

존슨 총리는 기자들에게 “우리는 한동안 그 목표를 훨씬 앞서가고 있다”고 기자들에게 말했다.

그러나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절친한 친구로 자리 매김하기를 열망했던 총리와 영국이 동유럽을 방어하기

위한 직접적인 공약을 늘릴 가능성이 있는 상황에서 인색한 메시지는 예상치 못한 것이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미적분학을 바꿨다고 주장한 존슨의 국방장관 벤 월러스와 어조로 다를 바 없었다.

장관은 화요일에 “위협이 바뀌면 자금도 달라져야 합니다.”라고 말하면서 높은 평가를 받는 내각 구성원과 언쟁을 벌이는 총리의 인상을 남겼습니다.

월러스는 공개적으로 자신의 요구 사항을 설명하지 않았으며 비공개로 존슨에게 구체적인 수치를 공개하지도 않았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국방부는 국방비 지출이 현재 GDP의 2.1%에서 2028년까지 2.5%로 증가하기를 원한다는 내용의 누출을 밤새도록 방치하는 데 만족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베스트

재정 연구 연구소(Institute for Fiscal Studies)는 현재 482억 파운드의 예산으로 100억 ~ 130억 파운드가 더 필요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이론적으로 지출 계획이 2025년까지 확정되면 총선 후 2028년까지 매년 9%씩 증가할 것입니다.

한 가지 질문은 무기와 군인에 대한 추가 비용을 어떻게 지불할 것인가 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돈을 낭비하는 데 오랜 실적을 가진 부서의 이익을 위해 NHS를 삭감해야 합니까? 더 높은 세금을 의미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마도 Johnson이 지금 대화를 원하지 않는 이유일 것입니다.

그러나 월리스의 로비는 영국 정부의 핵심에 있는 현실 불일치에 대한 또 다른 수사를 반영합니다.

Johnson은 오랫동안 “글로벌 브리튼”을 홍보하고 우크라이나를 돕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는 데 열심이었습니다. 이 시기에 실제적인 국방비 지출이 감소하고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재정 연구 연구소(Institute for Fiscal Studies)의 경제학자 벤 자란코(Ben Zaranko)는 국방 지출 선언문 공약의 현실은 모두 출발점에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2019/20년부터 전체 의회가 진행되는 동안 국방 지출은 실질 기준으로 연간 1.5%씩 증가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2021년 4월부터 2025년까지 연간 0.8%씩 감소합니다. 지출 증가의 대부분이 선결제였기 때문입니다.

존슨은 화요일 약속 철회를 변호할 때 이를 반영했다. 그러나 유권자들은 보수당 선언문이 결정적으로

“새 의회의 해마다”에서 “인플레이션보다 최소 0.5% 이상” 국방예산을 늘리겠다고 약속했을 때 다른 말을 했다고 생각하는 것을 용서받을 수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