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러시아 TV에서 전쟁 시청 – 완전히 다른

우크라이나: 러시아 TV에서 전쟁 시청 – 완전히 다른 이야기

화요일 17:00 GMT보다 러시아 국영 언론이 제시한 대안적 현실에 대한 더 나은 설명은 없었습니다. BBC World TV가 수도

키예프에 있는 TV 타워에 대한 러시아의 공격에 대한 보도와 함께 게시판을 열자 러시아 TV는 우크라이나가 자국 도시에 대한

공격에 책임이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렇다면 러시아 TV 시청자들은 전쟁에 대해 무엇을 보고 있을까요? 그들은 전파를 통해 어떤 메시지를 듣고 있습니까?

아래는 3월 1일 화요일에 일반 러시아인들이 크렘린과 그 기업 동맹국이 통제하는 주요 TV 방송국을 가로질러 채널을 돌면서

포착했을 스냅샷입니다.좋은 아침, 국영 Channel One, 러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채널 중 하나는 뉴스, 문화 및 가벼운

엔터테인먼트가 혼합된 다른 많은 국가에서 볼 수 있는 아침 식사 방송과 다르지 않습니다.

화요일에는 모스크바 시간 05:30 [02:30 GMT]에 정상 실행 순서가 중단됩니다. 진행자들은 “잘 알려진 사건으로 인해” TV 일정이

변경되었으며 더 많은 뉴스와 시사가 있을 것이라고 발표합니다. 뉴스 게시판은 우크라이나군이 러시아 군용 하드웨어를 파괴했다는

보도가 거짓이며 “경험이 없는 시청자를 오도”한다고 제안합니다.

“가짜라고 밖에 설명할 수 없는 영상이 인터넷에서 계속 유포되고 있습니다.” 진행자는 시청자에게 “정교하지 않은 가상 조작”으로

설명되는 사진을 보여주며 설명합니다. 늦은 아침, 모스크바 시간 08:00 , 우리는 크렘린이 통제하는 회사인 Gazprom의 자회사가

소유한 텔레비전 채널 NTV의 아침 뉴스를 시청합니다. 2월 24일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비무장화하고 무력화하기

위한 “특수 군사 작전”을 시작했다고 밝혔던 우크라이나 동부 돈바스 지역의 사건에만 거의 전적으로 집중하고 있습니다.More News

우크라이나: 러시아

북쪽의 벨로루시에서 우크라이나의 수도 키예프까지 30분 후 BBC 라디오 4 뉴스 게시판을 이끄는 불길한 마일 길이의 군대 호송에

대한 보고서에 대한 언급은 없습니다.

NTV 진행자는 “돈바스의 최신 뉴스부터 시작합니다. LNR[루한스크 인민 공화국] 전투기는 3km를 이동한 반면 DNR[도네츠크 인민

공화국]은 16km를 이동하여 공세를 계속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발표자는 8년 전 러시아가 동부 우크라이나에 개입한 이후 소위 도네츠크와 루한스크 인민 공화국을 장악하고 있는 모스크바의

지원을 받는 반군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Rossiya 1과 Channel 1 – 러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두 채널, 둘 다 국가 통제 우크라이나 군대가 Donbas 지역에서 전쟁 범죄로

기소되었습니다. Rossiya 1 발표자는 우크라이나 민간인에 대한 위협이 러시아군이 아니라 “우크라이나 민족주의자”라고 말합니다.

“그들은 민간인을 인간 방패로 사용하여 의도적으로 주거 지역에 타격 시스템을 배치하고 Donbas의 도시에 대한 포격을 강화합니다.”

Channel One의 진행자는 우크라이나군이 “민간인과 러시아군에 대한 도발 행위”로 “주거용 주택을 포격할 준비를 하고 있고” 창고에

암모니아를 폭격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사건은 전쟁이라고 하지 않습니다. 대신에 공세는 군사 기반 시설을 겨냥한 비무장화 작전 또는 “인민공화국을

방어하기 위한 특별 [군사] 작전”으로 설명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