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의 최전선 농부들이 폭발 속에서

우크라이나의 최전선 농부들이 폭발 속에서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최전선

토토사이트 먼 천둥과 같은 붐이 슬로뱌스크 서쪽의 밀밭 위로 굴러 떨어졌습니다. 현재 우크라이나 도시는 러시아 로켓과 포병의 표적이 되고 있습니다.

콤바인 수확기의 자리에 앉은 Vladimir Bukhantsev(47세)는 산업 지역을 타격하는 미사일 연기 구름과 북쪽으로 15km(9마일) 떨어진 최전선에 있는 러시아군 진지에서 더 얇은 연기 구름을 볼 수 있었습니다.

“여기는 시끄럽다. 하지만 삶은 계속된다. 우리는 더 일찍 비가 와서 밀이 마를 때까지 기다렸다. 내 아들은 이 근처에서 군 복무를 하고 있다. 나는 우리 아이들이 시작하기를 바라고 있다. 곧 반격을 가하고 러시아군을 후퇴시키겠다”고 짧은 휴식 시간에 말했다.

갑자기 두 대의 우크라이나 전투기가 들판 위로 25m(80ft) 높이로 바로 머리 위로 낮게 날면서 비명을 지르는 소리가 났습니다.

몇 초 안에 제트기는 러시아 위치를 상회했고, Bukhantsev는 러시아 로켓의 밝은 꼬리가 한 대의 항공기를 향해 치솟는 것을 가까스로 바라보았습니다. 두 수호이 제트기는 미끼 플레어를 발사하고 날카롭게 방향을 틀고 남쪽으로 향했다.

우크라이나의 최전선

“그들은 거의 매일 그렇게 날아갑니다. 이곳은 활기가 넘칩니다. 조종사들은 그들의 일을 하고 우리는 우리 일을 합니다. 모두가 바쁘지만 그들의 일은 더 어렵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슬로뱌스크 주변의 숲과 좁은 시골길은 우크라이나 군대로 분주하며 참호를 파고 포병 진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Himars 로켓 시스템을 포함한 새로운 서방 무기가 밤에 현지에서 사용되어 탄약고와 러시아 영토 깊숙한 위치에 발사된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의 최전선 농부들은 분쟁으로 인한 끊임없는 위험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흑해 항구 봉쇄로 인한 곡물

가격 폭락에도 불구하고 수확을 거두기 위해 자신의 전투에 계속 집중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농부들은 이미 가족을 서쪽으로 안전한 곳으로 보냈습니다. 슬로뱌스크에서는 지역 자원 봉사자와

시 행정부가 조직한 버스가 매일 수십 명의 민간인을 계속 대피시키고 있습니다.

목요일 09:00, 텅 빈 거리에 로켓 발사 굉음이 울리자 많은 사람들이 눈물을 흘리며 애완동물과 소량의 짐을

싣고 버스 한 대에 올랐습니다.

같은 날 나중에 Dmytivka 마을 근처 KramAgroSvit 농장의 소유주인 Sergei Kurinniy는 러시아의 거대한 로켓이 남긴 분화구 옆으로 4m 깊이로 기어올랐습니다.

58세의 그는 “러시아인들은 고정밀 표적에 대해 이야기한다. 너무 많이 한다. 이것은 우리 마을을 쉽게 공격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두 개의 그림 같은 구불구불한 계곡에 걸쳐 있는 Kurinniy의 농장에는 3,400헥타르(8,400에이커) 이상의 밀과 해바라기 씨와 소도 있습니다.

그러나 로켓이 가축 헛간을 강타하여 20마리 이상의 동물을 죽인 후 그는 가축 사업을 폐쇄했습니다.

또 다른 로켓은 농장 사무실을 몇 미터 빗나가 창문을 부수었습니다. more news

“물론 매우 위험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계속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주요 관심사는 우리가 받는 제품의 가격이 평소보다 낮다는 것입니다.

작년에 우리는 톤당 약 300달러(250파운드)에 밀을 판매했습니다. 지금은 100달러입니다. 그리고 연료비는 3배나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