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측을 무시한 상하이의 더

예측을 무시한 상하이의 더 많은 외국인 투자 흐름

파워볼사이트 더 많은 직원을 모집하는 것부터 새로운 기업을 설립하는 것까지,

많은 외국 기업들은 오미크론의 타격을 입은 도시가 2개월간의 봉쇄를 해제한 지 며칠 만에 상하이에 대한 투자 증가 계획을 발표하기를 기다릴 수 없었습니다.

외부의 도전에도 불구하고 본토 시장에.

중국에 대한 투자를 줄이지 않고 확대하려는 그들의 움직임은 중국 본토 시장의 장기적인 잠재력과 본토에 공장을 설립하는 이점을 보고 해외 투자자들에게 확고한 매력을 갖고 있다는 생생한 증거입니다.

전문가들은 코로나19 영향의 “일회성 단기 충격”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들은 또한 상하이와 베이징과 같은 도시가 기본적으로 COVID-19 그림자에서 벗어났고 중국이

경제 성장을 촉진하고 외국인 투자를 유치하기 위한 정책 바구니를 내놓으면서 중국의 외국인 투자 유입이 긍정적인 추세를 유지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더 많은 고용, 더 많은 투자

파워볼사이트 추천 상하이가 2개월 동안의 봉쇄를 해제한다고 발표한 후 첫 주에 많은 해외 ​​기업들이 상하이에 대한 투자를 확대할 것이라고 발표했는데, 이는 일부 해외 언론이 외국인 투자자들이 엄격한 국내 규제로 인해 중국을 “도망”했다고 주장한 것과 극명하게 대조되는 것입니다. 코로나 관리 조치.

예측을

일부 기업은 현지 비즈니스를 위한 예비 인재를 보충하기 위해 중국에서 채용 계획을 서두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글로벌 반도체 대기업 ASML은 화요일 글로벌 타임즈에 보낸 성명서에 따르면 200명 이상의 직원 고용을 목표로 올해 중국에서 팀을 확장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성명은 “팬데믹의 영향은 일시적이고 중국 시장의 중요성과 중국 경제의 지속적인 긍정적인 추세는 이전과 같이 유지됐다”고 밝혔다. 공장에서의 생활은 그들의 파트너십을 심화시키는 “잊을 수 없는 경험”입니다.

마찬가지로 Tesla는 5월 말에 채용 캠페인을 시작하여 상하이에 기반을 둔 R&D 혁신 센터에 수십 개의 직위를 제공했습니다.

일부 기업들은 중국에 더 많은 매장을 오픈해 투자 확대에 눈을 돌리고 있다.

예를 들어 스타벅스는 토요일 상하이 칭푸 지구에 새로운 매장을 열었으며 향후 상하이를 포함한 중국 본토 도시에도 새로운 매장을 열 계획이라고 스타벅스 차이 델린 CEO가 글로벌 타임즈에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Cai는 “중국에 대한 투자를 계속 늘리고 구체적인 행동을 통해 중국 시장에 대한 확신과 약속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들 기업의 중국 진출 확대 또는 추가 투자 준비 움직임은 최근 해외 투자자들이 외부 경제 위기에도 불구하고

중국 투자를 확대하는 추세가 지속되고 있는 사례다. More news

중국국제무역촉진위원회가 5월 말 발표한 조사에 따르면 조사 대상

외국 기업의 약 90%가 1분기 중국에서 사업 규모를 유지하거나 확장한 반면 절반 정도는 중국에서 사업 규모를 확장했다.

중국을 세계 최고의 투자 대상으로 간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