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폭염 영국 전역에 공식적으로

영국폭염 가뭄 선언

영국폭염

영국 전역에 수위가 낮고 건조 상태가 지속되면서 공식적인 가뭄이 선언되었습니다.

데본(Devon), 켄트(Kent), 이스트 앵글리아(East Anglia), 링컨셔(Lincolnshire)를 포함한 잉글랜드의 8개 지역이 영향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물 사용에 대한 더 엄격한 통제를 촉발할 것으로 예상되며 5개의 물 회사는 이미 호스 파이프 금지를 포함한 제한을 발표했습니다.

수백만 명이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환경청은 필수 물 공급은 안전하다고 말했습니다.

운영 책임자인 John Curtin은 가뭄이 “오랫동안” 계속될 것이며 작물 재배에 대한 제한 가능성과 호스 파이프 금지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현재의 폭염과 기록적인 7월의 기온과 결합된 장기간의 건조한 날씨가 강, 저수지 및 대수층을 고갈시켰기 때문입니다.

영국의 넓은 지역은 마른 땅과 풀이 노랗게 변하는 장면과 함께 뼈가 마른 상태입니다.

이러한 상황으로 인해 환경청은 14개 지역 중 8개 지역을 가뭄 상태로 전환했습니다.

요크셔와 웨스트 미들랜즈도 8월 말에 가뭄으로 이동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뭄 선언 결정은 정부 및 기관 관리, 물 회사 및 전국 농민 연합을 포함한 그룹으로 구성된 전국 가뭄 그룹 회의 후에 이루어졌습니다.

영국폭염

파워볼사이트

가뭄을 선언한다는 것은 정부와 수도 회사가 호스

파이프 금지와 강에서 평소보다 더 많은 물을 취하는 조치를 포함한 조치를 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500만 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한 후자의 회사는 이 지역의 일부 지역에서 130년 전에 기록이
시작된 이래 가장 낮은 강우량을 보였다고 말합니다.

또한 이 지역의 강과 저수지는 올해 예상보다 20% 낮은 수위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금요일에 금지령이 발효된 South East Water는 이제 사람들에게 식물에 물을 주고, 세차하고
, 물놀이장을 채우는 데 호스 파이프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제한 사항을 준수할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West Sussex의 농부인 Dominic Gardener는 건조한 날씨가 농부들에게 큰 도전이 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모든 것이 조금씩 힘들어지기 시작했습니다. 풀이 전혀 자라지 않고 있습니다. 가축,
우리는 그들에게 여분의 음식을 먹여야 합니다.”라고 말하면서 작물 수확량도
건조함으로 인해 감소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파이프 일부 지역의 농부들은 에덴강의 물을 밭에 사용하는 것이 일시적으로 금지되었습니다.

스코틀랜드 환경 보호국(Scottish Environment Protection Agency)은 심각한 물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 조치가 토요일 자정부터 시행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기상청은 잉글랜드와 웨일스의 많은 지역에 일요일까지 폭염에 대한 4일간의 황색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그러나 다음 주 초에는 기온이 더 낮아질 것으로 기상청은 월요일에 잉글랜드, 웨일즈,
스코틀랜드 대부분 지역에 뇌우에 대한 황색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그리고 화재가 얼마나 심각해질 수 있는지 평가하는 화재 심각도 지수는 현재 대부분의
잉글랜드와 웨일즈에서 “매우 높음”입니다.

영국 전역의 소방관들이 직면한 상황은 산불이 증가하면서 “전례 없는” 상황으로 묘사되었습니다.

경제정보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