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가장 오래된 과자의 기묘한 이야기

영국에서 가장 오래된 과자의 기묘한 이야기
(올해 우리는 우리를 세상과 사랑에 빠지게 한 많은 영감을 주고 놀라운 이야기를 출판했습니다.

이 이야기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전체 목록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11:00 Pateley Bridge의 축축하고 부드러운 초점 요크셔 날, 기네스 세계 기록에 의해 평가된 영국에서 가장

오래된 과자 가게는 이미 규칙적인 오전 러시 한가운데에 있었습니다.

영국에서

에볼루션카지노 카운터에서 모든 미소와 펀치 한 라이너, 소유자 Keith Tordoff는 그의 뒤 벽에 높이 쌓인 200개

이상의 유리 제과자의 항아리에서 과자가 든 1/4파운드 봉지를 재고 있었습니다. more news

그의 아내 Gloria는 수요를 도우며 급하게 뚜껑을 닫는 것처럼 보였고 그의 아들 Alexander는 미국, 일본, 독일,

호주 및 영국 전역에서 온 방문객들을 위해 병을 간단히 채우는 일을 했습니다. 보리 설탕이 손을 바꿨습니다.

신맛, 설탕 가루를 뿌린 봉봉, 무지개 젤리, 다년생 즐겨 먹는 장미 사과, 대황과 커스터드(둘 다 복고풍 삶은 과자)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아침은 거의 2세기 동안 그랬고 제과점에서는 그날을 제외하고는 아무 것도 변하지 않았습니다. 금주의. 그러나 오일 램프, 오크 들보, 100년 된 금전 등록기를 지나 빈티지 나무 카운터를 자세히 살펴보면 많은 고객들이 똑같은 물건을 사기 위해 줄을 서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Pontefract Cakes로 알려져 있으며 지역 전설에 따르면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과자 중 하나입니다.

매일 약 450g(1lb)의 과자를 먹는다고 인정하는 Tordoff는 “나를 포함하여 모두가 그들을 사랑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건물은 1600년대 초에 약국으로 시작했으며 요크셔 감초와 Pontefract Cake의 이야기가 실제로 시작되는 곳입니다.” 이 낯선 요크셔 과자에 대한 나의 호기심은 처음에는 몇 주 전에 촉발되었습니다. 이야기가 있는 역사에 대해 읽기 시작하면서 1066년 노르만 정복에서 15세기 장미 전쟁, 엘리자베스 1세 통치(1558-1603)로 이어지는 이야기를 발견했습니다. 17세기 중반에 성 포위 공격에 대한 언급도 있었습니다. 계속 읽으면서 감초는 요크셔 그 자체와 동의어가 된 것 같았습니다.

영국에서

실제로 역사의 페이지에 숨겨져 있지만, 감초가 도착한 것은 11세기 경으로 밝혀졌습니다. 그 때는 승려나 십자군이 누구에게 물어보느냐에 따라 처음으로 약용 지중해 뿌리를 카운티에 가져왔을 때였습니다. 나는 감초의 역사와 관련된 명소 목록에 흥미를 느꼈습니다. 동화 같은 성, 축제, 농장, 박물관, 과자 가게. 특히 Pateley Bridge에서 남동쪽으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균열 사이로 감초가 돋아나는 마을, Pontefract라는 지명이 계속해서 떠올랐습니다. 더 알아보고 싶었습니다.

폐허가 된 폰테프랙트 성을 방문하면서 몇 가지 단서를 얻었습니다. 1070년대부터 건설되었고 350만 파운드의 보수 공사 끝에 중세 성채가 여러 차례 왕실의 압수와 내전이 일어난 곳이었습니다. 1460년 웨이크필드 전투(Battle of Wakefield)에서 패한 요크 대공(Grand Old Duke of Y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