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렉’ 우후라 중위 니콜스 니콜스,

‘스타트렉’ 우후라 중위 니콜스 니콜스, 향년 89세로 별세

스타트렉

승인전화없는 토토사이트 오리지널 “스타 트렉” TV 시리즈에서 통신 장교 우후라 중위를 연기하여 할리우드에서 흑인 여성의 장벽을 허물었던 니콜스 니콜스가 89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그녀의 아들 카일 존슨은 니콜스가 토요일 뉴멕시코주 실버시티에서 사망했다고 말했다.

“어젯밤, 내 어머니인 Nichelle Nichols가 자연적인 원인에 굴복하여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러나 지금 처음으로 보이는 고대 은하처럼 그녀의 빛은 ​​우리와 미래 세대가 즐기고,

배우고,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남을 것입니다.”라고 Johnson은 일요일 공식 Facebook 페이지에 썼습니다. “그녀는 잘 살았던 삶이었고 우리 모두의 모델이었습니다.”

1966-69년 시리즈에서 Uhura 중위 역할로 Nichols는 Trekkers 및 Trekkies로 알려진 시리즈의 열렬한 팬과 함께 평생 명예 직위를 얻었습니다. 또한 흑인 여성이 하인

역할을 하도록 제한한 고정 관념을 깨고 그 당시에는 들어보지 못한 공동 출연자 William Shatner와의 인종 간 온스크린 키스를 포함하여 그녀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스타트렉’ 우후라 중위

조지 타케이(George Takei)는 트위터에 “USS 엔터프라이즈의 우후라(Uhura) 중위로서 우리와 다리를 공유하고 오늘 89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난 선구자적이고 비교할

수 없는 니콜스 니콜스에 대해 더 할 말이 있습니다. “오늘은 내 마음이 무겁고 내 눈은 지금 당신이 쉬고 있는 별처럼 빛나고 있습니다, 나의 가장 사랑하는 친구여.”

Takei는 Nichols와 함께 오리지널 “Star Trek” 시리즈에서 Sulu를 연기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영향력은

그녀의 직접적인 동료 배우들 너머로 느껴졌고 “스타 트렉” 세계의 많은 다른 사람들도 애도의 트윗을 올렸습니다.

현재 “스타 트렉: 기묘한 신세계”에서 우후라를 연기하고 있는 셀리아 로즈 구딩은 트위터에 니콜스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을 위한 공간을 만들었다.

그녀는 우리가 별에 도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의 영향력이 그들의 생존에 필수적이라는 것을 상기시켜주었습니다. 테이블을 흔드는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그녀가 그것을 만들었습니다.”

“스타 트렉: 보이저” 졸업생인 케이트 멀그루는 트윗에 “니셸 니콜스가 최초였습니다. 그녀는 투지와 우아함,

그리고 다시는 볼 수 없을 것 같은 화려한 불꽃으로 매우 어려운 길을 개척한 개척자였습니다.”

다른 오리지널 캐스트 멤버들과 마찬가지로 Nichols는 1979년부터 “Star Trek: The Motion Picture”로 시작하여 6편의 대형 스크린 스핀오프에 출연했으며 “Star Trek”

팬 컨벤션에 자주 참석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NASA 채용 담당자로 수년 동안 봉사하면서 소수 민족과 여성을 우주 비행사 부대로 데려오도록 도왔습니다.more news

더 최근에 그녀는 신비로운 힘을 가진 어린 소년의 고모를 연기하는 텔레비전의 “영웅들”에서 반복되는 역할을 했습니다.

오리지널 “스타 트렉”은 1966년 9월 8일 NBC에서 초연되었습니다. 다문화, 다인종 출연진은 제작자 Gene Roddenberry가

시청자에게 보낸 머나먼 미래, 즉 23세기에 인간의 다양성이 완전히 받아들여질 것이라는 메시지였습니다.

1992년 스미소니언 인스티튜션에서 “스타 트렉” 전시회가 열렸을 때 니콜스는 “많은 사람들이 그 당시 TV에서 했던 말이 축하의 이유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akei는 Nichols와 함께 오리지널 “Star Trek” 시리즈에서 Sulu를 연기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영향력은

그녀의 직접적인 동료 배우들 너머로 느껴졌고 “스타 트렉” 세계의 많은 다른 사람들도 애도의 트윗을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