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에즈 운하 막힘 비용

수에즈 운하 막힘 비용

화요일부터 수에즈 운하에 갇힌 거대한 컨테이너선이 마침내 해안선에서 풀려났습니다.

네덜란드 인양업체 보스칼리스(Boskalis)의 최고경영자(CEO) 피터 베르도프스키(Peter Berdowski)는

Ever Given은 월요일 15:05(13:05 GMT)에 “수에즈 운하를 통한 자유로운 통과가 다시 가능하게 함으로써” 재부유되었습니다.

그러나 운하의 전체 교통이 언제 재개될지는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막힘은 세계 해운 산업에 많은 걱정과 좌절의 원인이 되었습니다.

수에즈 운하

우리는 작업에 관련된 주요 번호를 살펴봅니다.

Ever Given은 길이 400m(1,312ft), 무게 200,000톤, 최대 컨테이너 20,000개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18,300개의 컨테이너를 운반하고 있습니다.

이 선박은 대만 운송 회사인 Evergreen Marine이 운영하는 세계 최대 컨테이너 선박 중 하나입니다.

수에즈 운하

화요일에 좌초되어 수로를 가로질러 옆으로 갇히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돌풍이 원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당시 풍속은 40노트로 기록됐지만 수에즈운하청(SCA)은 기자들에게 배가 좌초된 원인은 이것만이 아니라고 말했다.

당국은 기술적 오류나 인적 오류가 발생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조사가 필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일요일 현재 369척의 배가 테일백에 갇힌 채 막힘의 양쪽에 있는 193km(120마일) 운하를 통과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편, 트위터에서 #SuezBLOCKED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145,200건 이상의 소셜 상호작용이 있었고 최소한

브랜드 모니터링 플랫폼 BrandMentions의 실시간 분석에 따르면 133,000주.

주말 동안 14척의 예인선이 만조 때 Ever Given을 끌어서 밀어 빼내려고 시도했고 배를 “좌우에서 30도” 움직일 수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월요일 아침에 선박이 부분적으로 물에 띄웠다는 여러 보고가 있은 후 수에즈 운하 당국(SCA)은 Ever Given이 “성공적으로 물에 띄웠다”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SCA는 월요일 만조 이후에 기동을 재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항해 가능한 수로의 중앙에 위치하도록 선박의 방향을 완전히 복원합니다.”

그런 다음 13:05 GMT에 Ever Given이 마침내 완전히 해제되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운하를 사용하기 위해 대기 중인 선박의 잔고를 정리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운송 저널 Lloyd’s List의 편집장인 Richard Mead는 BBC의 Today Programme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세계 무역의 약 12%, 약 100만 배럴의 석유 및 약 8%의 액화 천연 가스가 매일 운하를 통과합니다.

SCA 회장 오사마 라비(Osama Rabie)는 토요일에 운하의 수익이 봉쇄로 인해 매일 1400만~1500만 달러(1020만 ~ 1090만 파운드)의 피해를 보고 있다고 밝혔다.

무디스에 따르면 팬데믹 이전에 수에즈 운하를 통과하는 무역은 이집트 GDP의 2%에 기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