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가 아동기 우울증을 유발합니까?

소셜 미디어가 아동기 우울증을 유발합니까?
Rangan Chatterjee는 일반의이며 청소년의 정신 질환과 소셜 미디어 사용 사이의 연관성에 대한 많은 증거를 보았다고 말합니다.

한 16세 소년이 자해를 하고 A&E에 들어간 후 그를 의뢰했습니다.

소셜 미디어가

먹튀검증커뮤니티 “첫 번째 생각은 그에게 항우울제를 투여하는 것이었지만 나는 그와 채팅을 했고 그의 소셜 미디어

사용이 그의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처럼 들렸습니다.”

그래서 Dr. Chatterjee는 간단한 해결책을 제시했습니다. 십대는 자기 전에 소셜 미디어를 멀리하고 자기 전에 한 시간

정도만 시간을 내야 합니다. 몇 주에 걸쳐 그는 이것을 밤에 2시간, 아침에 2시간으로 늘려야 합니다.

“그는 자신의 웰빙이 크게 개선되었다고 보고했으며, 6개월 후에 어머니로부터 그가 학교에서 더 행복하고 지역 사회에 통합된다는 편지를 받았습니다.” more news

그와 유사한 사례들로 인해 그는 소셜 미디어가 젊은이들의 삶에서 차지하는 역할에 대해 의문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는 “소셜 미디어는 정신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그것이 큰 문제라고 생각하고 우리에게 몇 가지 규칙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에게 해를 끼치기보다는 오히려 도움이 되도록 기술을 사용하도록 사회를 교육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는 혼자가 아니다. 미국 아동 복지 전문가 그룹은 최근 Facebook 설립자 Mark Zuckerberg에게 편지를 보내 어린이용으로

개발된 메시징 앱인 Messenger Kids를 폐쇄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청소년들이 소셜 미디어 사용으로 인해 심각한 기분 변화를 보고하고 10세 이하 소녀들이 페이스북 소유 인스타그램과 같은

플랫폼에서 쏟아지는 사진 때문에 신체 이미지 문제에 직면했다는 증거를 인용했습니다.

소셜 미디어가

Royal Society of Public Health의 2017년 연구에서는 11-25세의 1,500명의 젊은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5개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하는 동안 기분을 추적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그것은 Snapchat과 Instagram이 부적절함과 불안의 감정을 불러일으킬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제안했습니다. YouTube가 가장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10명 중 7명은 인스타그램이 신체 이미지를 더 나쁘게 만든다고 답했으며 14~24세의 절반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이 불안을 악화시켰다고 보고했습니다. 3분의 2는 페이스북이 사이버 괴롭힘을 더 악화시켰다고 말했다.

이 연구를 통해 RSPH의 CEO인 Shirley Cramer는 세 가지 구체적인 변경 사항을 요구했습니다.

청소년이 온라인에서 일정 시간을 보냈을 때 팝업 알림
디지털 방식으로 조작된 사진의 워터마크
건강한 방법으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학교 수업
그녀는 “소셜 미디어는 우리가 관계를 형성 및 구축하고, 자기 정체성을 형성하고, 자신을 표현하고 주변 세계에 대해 배우는

공간이 되었으며 본질적으로 정신 건강과 연결되어 있습니다.”라고 결론지었습니다.

애플 투자자들, 스마트폰 중독에 대한 조치 촉구
페이스북은 어린 아이들을 위한 ‘장소가 없다’
놓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소셜 미디어 중독을 유발합니다
컨설턴트 정신과 의사 Louise Theodosiou는 아이들이 너무 오랫동안 휴대전화를 사용하고 있다는 가장 분명한 징후 중 하나는 정신과 의사와 상담하는 동안의 행동이라고 말합니다.

“2~3년 전만 해도 아이가 질문에 답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