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 인상에 자동차 판매 스퍼터

세금 인상에 자동차 판매 스퍼터
신차 및 트럭의 공인 대리점은 최근 자동차 수입에 대한 특정 세금 인상으로 이익이 줄어들었다고 말했으며 일부 딜러는 세금 인상이 4월에 발효된 이후 판매가 둔화되었다고 주장합니다.

세금 인상에

사설토토사이트 특정 세금의 인상은 이 소비세 범주를 50%에서 대형 차량의 경우 최대 65%로 인상하여 일부 신차에 대한 총 부과금을

거의 140%까지 높였습니다.

RMA 캄보디아의 포드 사업부 매니저인 Seng Voeung은 “세금 인상으로 인해 일부 구매자가 새 차를 구매하지 못하게 하고 있다”며

스티커 가격이 차량의 크기와 모델에 따라 10~20% 인상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Voeung에 따르면 RMA는 세금 인상 이전에 많은 Ford 고객이 구매 계약을 체결했기 때문에 올해 상반기 동안 판매량이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회사는 처음에 증가한 세금의 비용을 흡수하여 이익 마진을 줄였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세금이 이제 차량 가격에 반영됨에 따라 구매자는 회색 시장에서 차량을 구매하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할 수 있습니다.

회색 시장에서는 특정 세금도 적용되지만 일반 조세 제도에서 차량에 더 유리한 세금이 부과됩니다.

Voeung은 “이전에는 새 차 구매를 고려했던 고객들이 이제 가격이 훨씬 저렴한 중고차를 구매하게 될 것을 우려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캄보디아의 폭스바겐 공식 대리점인 Hung Hiep (Cambodia) Co Ltd의 CEO인 Pily Wong은 세금 인상의 결과 회사에서 판매되는

차량 수가 크게 감소했다고 말했습니다.

세금 인상에

그는 “하반기 자동차 판매 전망이 매우 부정적이다. “좋은 판매량을 예상하지 못한다.”

그는 회사가 적은 이익을 내고 있어 결과적으로 더 많은 직원을 고용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Audi의 현지 공인 대리점인 Automotive Asia (Cambodia) Ltd의 운영 이사인 Antoine Jeanson은 최근 세금 인상으로 인해 일부 최신

자동차 모델에 대한 총 세금이 137%를 초과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특정 세금 인상을 반영하기 위해 가격이 조정된 이후 대리점의 소매 수가 감소했다고 말했습니다.

공인 자동차 딜러를 대표하는 민간 산업 단체인 캄보디아 자동차 산업 연맹(CAIF)에 따르면 작년에 수입된 자동차 45,000대 중 신차가 차지하는 비중은 10%에 불과했습니다.

회원들은 높은 특정 세금으로 인해 판매 수가 감소했다고 주장하지만 회색 시장 자동차 딜러는 구매자 행동에 큰 변화가 없다고 보고합니다.

미국에서 수입된 중고차를 수입 및 판매하는 Rich Auto Imports Cars 89의 총책임자인 Pov Sovannarith는 특별세 인상이 차량

가격에 700~1,000달러를 추가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것이 전체 차량 비용의 약간의 증가를 나타내기 때문에 판매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동차 가격이 약간만 더 높기 때문에 고객들이 세금 인상에 대해 별로 신경을 쓰지 않는 것 같다”고 말했다. “차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Sovannarith는 세금이 반드시 판매 감소의 원인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