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부동산 가격: 주택 비용의 ‘거품’에

브라질 부동산 가격

브라질 부동산 가격: 주택 비용의 ‘거품’에 대한 두려움
브라질의 대도시에서는 급여가 인상되고 모기지 확보가 쉬워지면서 집값이 치솟았습니다. 그러나 수백만 명의 주택 소유자가 혜택을 받는 동안 다른 주택 소유자는 청구서를 지불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2부로 구성된 브라질 주택 시장의 첫 번째 부분에서는 리우데자네이루가 어떻게 브라질의 주요 부동산 핫스팟이 되었는지 살펴봅니다.

고급 펜트하우스의 옥상 수영장 옆에 서서 Juliana Guzman은 리우의 관광 명소를 자랑스럽게 지적합니다. 첫 번째는 이 도시의 가장 유명한 랜드마크 중 하나인 Cristo Redentor(Christ the Redeemer)입니다.

다음으로 브라질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사랑받는 유명한 이파네마 해변이 있습니다. 그리고 멀리 해변 끝에 Dois Irmaos(Two Brothers) 봉우리가 있어 이곳 리우의 멋진 일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Ipanema Beach이 전망은 당신의 것이기도 합니다 – $3m(£1.8m)의 엄청난 금액. 또는 예산이 늘어나지 않으면 한 달에 $15,000(8,900파운드)에 임대됩니다.

그것은 그녀의 호화 부동산 회사인 Rio Exclusive를 통해 수십 개의 아파트 시장 중 하나입니다.

브라질이 2014년 월드컵을 확보하면서 가격이 오르기 시작했고, 리우가 2016년 올림픽 개최지로 선정되면서 가격이 계속 올랐다.

그녀는 이제 국제적으로 주목받는 도시에 돈을 벌고 있는 것은 브라질인과 외국인 모두라고 말합니다.

“모두가 거품에 대해 계속 이야기하지만 사람들은 가격이 높더라도 브라질에서 계속 구매할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사람들은 이것을 투자에 대한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로 봅니다.”More News

브라질 부동산 가격

펜트하우스의 소유자는 확실히 잘 해왔습니다. 그는 불과 2년 전에 이 펜트하우스를 2백만 달러(120만 파운드)에 샀습니다.

FIPE-ZAP 지수에 따르면 리오의 부동산 가격은 지난 6년 동안 250% 이상 상승했습니다. 인근 상파울루에서는 200% 상승했습니다.

여기 브라질에서 신문을 열면 최신 아파트 블록을 판매하려는 광고가 쏟아집니다. 잠재적인 구매자를 새로운 개발로 유혹하려는 한 회사에서 제공하는 위스키 한 병도 있습니다.

그러나 리우에 있는 Fundacao Getulio Vargas의 재무 교수인 Luis Carlos Ewald는 부동산 가격을 둘러싼 흥분, 특히 월드컵과 올림픽으로 인해 리우에서 벌어지는 흥분이 걷잡을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여기 오는 외국인들이 총알맞고 강도당하는 걸 즐깁니까?” 그는 리우의 높은 범죄율을 비꼬면서 묻는다. “그들이 이 흥미진진함을 발견하고 이후에 계속될까요? 완전히 농담입니다. 우리는 환상 속에 살고 있었고 이제 현실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가격 상승은 일부 국제 경제학자들에게도 경종을 울렸습니다.

포르투갈어로 “거품”을 의미하는 “bolha”라는 단어는 주택과 관련하여 자주 등장하는 단어입니다.

미국 시장의 붕괴를 예언한 로버트 쉴러(Robert Shiller)는 최근 브라질이 주택 거품에 직면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논란이 되는 주제입니다. 상파울루에 있는 Tendencias 경제 컨설팅의 설립자이자 전 재무 장관인 Mailson da Nobrega는 “그는 틀렸습니다.

“그것은 신용을 통해 부풀려진 고전적인 거품이 아닙니다. 신용은 브라질 집값 상승의 원인이 아닙니다. 그것은 수요와 공급 간의 불균형입니다.”

모기지 대출은 최근 몇 년 동안 확실히 쉬워졌습니다. 브라질의 모기지 대출 기관을 대표하는 ABECIP에 따르면 브라질의 주택 융자는 작년에 32% 증가한 1,092억 헤알(290억 파운드, 490억 달러)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