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명예 스러운 알앤비 스타, 아동학대 혐의로

불명예 스러운 알앤비 스타, 아동학대 혐의로 유죄 판결
불명예스러운 55세의 R&B 스타 R. Kelly가 두 번째 연방 재판에서 아동 성적 학대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배심원단은 고향 시카고에서 4주간의 소송 끝에 13건 중 6건에 대해 55세 남성에게 유죄를 선고했다.

불명예 스러운

그는 2008년 아동 포르노 혐의에 대한 국가 재판을 조작한 혐의로 무죄를 선고받았다.

작년에 범프 앤 그라인드(Bump n’ Grind) 가수는 뉴욕에서 성매매와 공갈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그는 나중에 30년형을 선고받았다.

불명예 스러운

경고: 이 문서에는 독자가 화나게 할 수 있는 세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번 판결은 그의 수감 기간을 몇 년 더 늘릴 것으로 예상된다.

본명이 로버트 실베스터 켈리(Robert Sylvester Kelly)인 예술가는 수요일에 미성년자를 성행위로 유인한 혐의 3건과 아동 성적 이미지를 제작한 혐의 3건에 대해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배심원단은 그가 무죄로 끝난 2008년 재판과 관련해 사법 방해 혐의를 인정하지 않았다.

2008년 재판을 조작한 혐의도 받고 있던 그의 전 동료 2명은 그와 함께 재판을 받았지만 모든 혐의에 대해 무죄를 선고받았다.

R. Kelly의 옆구리에 있는 가시
R. Kelly에 대한 혐의의 역사

2008년 재판은 Kelly가 14세 소녀를 학대하는 30분짜리 비디오를 중심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피해자 – 가명으로 알려진

“제인” – 14년 전 법정에서 증언하기를 거부했고 배심원들은 모든 면에서 결국 무죄를 선고받았습니다.

그러나 현재 37세인 제인은 지난달 자신이 그 영상 속 인물이라고 증언했다. 그녀는 켈리가 18세가 되기 전에 수백 번 성폭행을 당했다고 말했다.

그 테이프와 다른 2개는 재판 중에 배심원들에게 보여졌습니다. 다른 4명의 여성은 가수가 자신을 어린 시절 학대했다고 비난했으며 30명이 넘는 증인이 증언했다.

아동 학대에 대한 생생한 설명이 포함된 월요일 마지막 변론에서

한 배심원은 공황 발작을 겪었습니다. 그녀는 해고되고 대체 배심원으로 교체되었습니다.

엘리자베스 포졸로(Elizabeth Pozolo) 미국 보조 검사는 비디오에서 켈리가 소녀에게 소변을 보는 모습을 설명했습니다.

후방주의 모음 그녀는 “그 모욕적인 행위는 비디오에 영원히 포착된다”며 “그 학대는 영원히 기억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누가 그러는데?” 그녀는 계속했다. “누가 14살짜리 아이를 이용해서 이런 영상을 찍나요? 이 사람. 로버트 켈리.”

평결이 낭독된 후 켈리의 변호사인 제니퍼 본진은 검사가 “승소할 수 없는 혐의를 적용했다”고 비판했다.

그녀는 배심원들이 켈리에게 혐의 절반에 대해 무죄를 선고함으로써 자신의 일을 다했다고 덧붙였다.

관리자, 경비원 및 그의 측근의 다른 구성원의 도움을 받아 다른 미국 주.

미국 언론은 2021년 유죄 판결이 # 이후 처음이라고 언급했습니다.

흑인 여성 고발자들이 주요 성추행 재판에서 중심이 된 미투 운동.more news

법원은 또한 작년에 Kelly가 가수 Aaliyah와 결혼하기 위해 불법적으로 서류를 입수한 방법을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