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얀마: 2021년 쿠데타 이후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까?

미얀마

먹튀검증커뮤니티 미얀마: 2021년 쿠데타 이후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까?
미얀마의 선출된 지도자 아웅산 수치가 일련의 비밀 재판에서 최근 평결을 받은 후 추가로 5년형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녀는 2021년 2월 대규모 시위, 무장 저항, 대량 학살을 촉발한 사건으로 군부가 집권한 후 체포되었습니다.

미얀마는 어디에 있습니까?
이전에 버마로 알려졌던 미얀마는 동남아시아에 있습니다. 태국, 라오스, 방글라데시, 중국, 인도와 인접해 있습니다.

인구는 약 5,400만 명으로 대부분이 버마어를 사용하지만 다른 언어도 사용합니다. 가장 큰 도시는 양곤(랑군)이지만 수도는 네피도입니다.
이 나라는 1948년에 영국으로부터 독립을 얻었습니다.

1962년부터 2011년까지 군대에 의해 통치되었으며 새 정부가 민간 통치로의 복귀를 안내하기 시작했습니다.

주요 종교는 불교입니다. 이 나라에는 로힝야족 무슬림을 포함하여 많은 민족이 있습니다.

2017년 군부의 탄압 이후 수천 명이 사망하고 70만 명 이상이 방글라데시로 피신했다.

로힝야족 위기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쿠데타가 언제 일어났습니까?
군부는 2021년 2월 1일 아웅산 수치의 민주주의민족동맹(NLD) 정당이 압승한 총선 후 정권을 장악했습니다.

장군들은 광범위한 사기를 주장하며 투표의 재집행을 요구한 야당을 지지했습니다.

그러나 선거관리위원회는 이러한 주장을 뒷받침할 증거가 없다고 밝혔다.
누가 나라를 다스리고 있습니까?
민 아웅 흘링(Min Aung Hlaing) 총사령관이 책임지고 있다.More News

미얀마

그는 미얀마에서 매우 영향력 있는 인물이며 국가가 민주주의로 이동하는 동안에도 Tatmadaw(군사)의 권력을 성공적으로 유지했습니다. 그는 소수 민족에 대한 군대의 공격에 대한 혐의로 국제적 비난과 제재를 받았습니다.

Hlaing 장군은 군대는 국민의 편이며 “진정하고 훈련된 민주주의”를 형성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비상사태가 끝나면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를 약속했습니다.

미얀마를 군정으로 돌려보낸 장군
Aung San Suu Kyi는 누구이며 왜 감옥에 갔습니까?
아웅산 수치는 1990년대 민주주의 회복 운동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그녀는 1991년에 노벨 평화상을 수상했습니다. 2015년에 그녀는 NLD를 25년 만에 열린 미얀마의 첫 공개 선거에서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국제적 명성은 미얀마가 로힝야족 소수민족에 대한 대우로 인해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2019년에 그녀는 국제사법재판소에 출두하여 군대가 집단학살을 저질렀다는 주장을 부인했습니다. 은혜에서 떨어진 미얀마의 민주주의 아이콘 수치 여사는 2021년 2월 쿠데타 이후 가택연금 상태에 있습니다.

76세의 이 남성은 국가의 공식 기밀법을 위반하고 불법 무전기를 소지하고 “공포 또는 경보를 유발할 수 있는” 정보를 게시한 혐의로 이미 6년형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녀는 현재 부패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후 5년을 더 선고받았다. 수치 여사는 여전히 10개의 다른 부패 혐의에 직면해 있으며 각각 최대 15년의 형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녀의 지지자들은 미얀마에서 여전히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수지 여사가 종신형을 선고받도록 하기 위해 군사 정권에 의해 이 혐의가 과장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민권 단체와 민주주의 단체는 재판을 비난했습니다. 휴먼라이츠워치는 이들을 “가짜 혐의에 대한 비밀 절차의 서커스”라고 불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