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토바 경제 재개 계획이 조기에 시작되었다

매니토바 경제 Brent Roussin 박사는 주정부가 봄까지 전염병 제한이 없는 매니토바를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주는 봄을 맞이하여 모든 전염병 관련 제한을 제거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Heather Stefanson 총리는 상황이 개선되고 있으므로 주에서 현재 시행 중인 일부 규칙을 완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rent Roussin 주정부 최고 공중 보건 책임자(Chief Provincial Public Health Officer)와 함께 수요일 오후 기자 회견에서
기자들에게 연설한 Stefanson은 새로운 공중 보건 명령이 2월 8일부터 발효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은꼴

스테판슨은 “우리는 주 전체의 데이터에서 긍정적인 추세를 보고 있으며 이러한 추세가 계속됨에 따라 우리 주에서 COVID-19가 안정화되기 시작했음을 나타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Roussin은 전염병 전반에 걸쳐 임시 조치에 대한 제한이 시행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매니토바주 코로나19 터널의 끝에는 한 줄기 빛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Roussin은 “대다수의 매니토바인들이 자신의 역할을 다하고 예방 접종을 받았으며 앞으로 우리의 길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공중
보건 명령을 계속 제거하는 것이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분명히 조심스러운 방식입니다.”라고 Roussin이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경제 재개

매니토바 대학의 바이러스 학자이자 캐나다 연구 의장인 제이슨 킨드라척 박사는 백신 접종이 매니토바 주에서 COVID-19의 확산을 늦추기 위해 사용하고 있는 도구 중 하나이지만 백신이 매니토바가 필요로 하는 유일한 수단은 아니라고 믿습니다. 시민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폐수 및 입원 데이터가 있으며, 후자는 후자가 뒤떨어져 있다고 Kindrachuk은 말하지만 그는 주정부가 사례 수에 대한 좋은 평가를 제공했다고 생각하지 않으며 중합효소 연쇄 반응(PCR) 테스트가 지난 몇 주 동안 제한적이었다고 말합니다.

조기 시작 매니토바 경제 재개

“우리는 조심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정상으로 돌아가고 싶어하고 당연히 그래야 한다는 사실에 감사하고 싶습니다.”라고 Kindrachuk은 말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 바이러스가 충분한 산소를 공급하면 매우, 매우 빠르게 타버릴 것이라는 사실을 매우 인식할 필요가 있습니다.”

킨드라추크는 최선의 시간에 신중을 기하지만 완전히 제거되기를 희망하면서 제한을 완화하는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다는 사실에 놀라지 않습니다. 그는 또 다른 변종 우려가 추악한 머리를 내미는 경우에 대비하기를 원할 뿐입니다.

다른 기사 보기

상황이 바뀌면 가능한 한 유동적이어야 하며 “한푼도의 변화”가 필요하다고 Kindrachuk은 말했습니다.

“나는 우리가 주어진 시간에 우리의 위치를 ​​측정할 수 있는 모든 무기를 갖추는 것을 보고 싶습니다.”

그는 눈이 녹고 꽃이 피기 시작할 때 제한이 과거의 일이 되는 계획을 시작하는 것은 바이러스가 우리에게 허용할 일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바이러스는 우리의 시간표를 신경 쓰지 않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다루고 있는 일종의 의식 유기체가 아닙니다.”라고 Kindrachuk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바이러스의 일정에 따라 작업하고 있습니다. 그 반대는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