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릴린 먼로를 연기하는 것은 Ana de Armas에게

마릴린 먼로를 연기하는 것은 Ana de Armas에게 인생을 바꾸는 일이었습니다.

마릴린 먼로를

토토 광고 대행 베니스, 이탈리아(AP) — Andrew Dominik은 10년 넘게 마릴린 먼로에 관한 영화를 만들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이 영화는 전기 영화가 아니라 Marilyn Monroe와 Norma Jeane의 정신을 탐구하는 경험적 초상화일 것입니다.

계속 무너지고 있었지만 뉴질랜드 토박이는 그것을 놓을 수 없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Ana de Armas를 찾았고 영화가 살아났다고 말했습니다.

도미닉은 목요일 베니스 국제 영화제에서 이 영화의 세계 초연을 앞두고 “첫눈에 반한 것 같았다”고 말했다. “적절한 사람이 문을 통과할 때, 당신은 그것을 압니다.”

거의 3시간에 달하는 이 서사시는 Joyce Carol Oates의 전기 소설을 기반으로 하며, Norma Jeane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어린 시절부터 Marilyn Monroe로 세계적인

스타가 되기까지 할리우드 아이콘의 공적 삶과 사생활을 살펴봅니다. 어머니(줄리안 니콜슨)부터 조 디마지오(바비 카나베일)와 아서 밀러(애드리언 브로디)와의 결혼까지.

“나는 마릴린에 대해 잘 알지 못했다. 나는 그녀의 영화 중 일부에 대해 잘 알고 있었지만 나에게는 엄청난 발견과 배움의

과정이었습니다.”라고 de Armas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녀가 마릴린이었던 레크리에이션에서 그녀를 존경하고 싶었지만

그 캐릭터 아래에 실제 여성을 만들 여지가 많았습니다. 그녀와 그녀의 고통과 트라우마를 이해하고 공감하고 연결하는 것이었습니다.”

이어 “영화배우라는 말은 차치하면 나와 똑같은 여자다. 동갑. 불편하고 어둡고 취약할 것이라고 알고 있는 곳으로 자신을 열어두고 가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는 프로젝트였습니다.”

촬영은 먼로가 1962년 36세의 나이로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그녀의 자택에서 사망한 날인 8월 4일에 시작되었습니다. 그것은 사고였으며 일부 지연의 결과였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영화 제작자와 그의 출연진이 영화의 주제와 다소 신비로운 연결을 느꼈던 여러 번 중 하나였습니다. 이야기는 그녀의 삶의 진실에 도달하기

마릴린 먼로를 연기하는

위해 그녀의 삶의 사실에 많은 자유를 주었지만, 프로덕션은 그녀와 그녀의 어머니가 어렸을 때 살았던 아파트와 그녀가 사망 한 집과 같은 실제 장소를 사용했습니다. .

Dominik은 “그것은 교단과 같은 요소를 취했습니다.

드 아르마스는 먼로가 살았던 곳과 같은 장소에 “무언가가 있었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나는 항상 성격이 아니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느꼈다. 나는 그렇게 살고 있었다. 그 무거움과 어깨의 무게가 느껴졌다. 그리고 그 슬픔을 느꼈습니다.”라고

de Armas가 말했습니다. “그녀는 내가 생각한 전부였습니다. 그녀는 내가 꿈꾸던 전부였습니다. 그녀는 내가 이야기 한 전부였습니다. 그것은 아름다웠습니다. “

“금발”은 한동안 뜨거운 기대를 받았습니다. 실험적인 방식으로 먼로와 같은 인물을 취한 것에 대해 평가에 대해 Netflix가 만든 최초의 NC-17 영화, 영화 협회에서 설정한

이러한 행위를 금지하는 지정 극장에서 영화를 본 17세 미만. 드 아르마스의 활약에 대한 궁금증도 있다. 쿠바 태생의 배우 그는 1년 동안 방언 코치와 함께 준비했다.more news

“이만큼 용감한 스토리텔링은 필수적입니다.” 그녀의 공동 출연자 Brody가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에게 드 아르마스는 단순한 역할 이상을 했습니다. 그녀는 그 사람에게 채널을 돌렸다.

브로디는 “촬영 첫날, 실제로 마릴린 먼로와 함께 작업할 수 있는 특권을 가졌다는 경외감으로

집에 갔다”고 말했다. “누군가 나를 다른 시간과 장소로 옮겨주었다고 말할 수 있는 경우는 매우 드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