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는 서방 국가 없이도 충분한

러시아는 서방 국가 가 없어도 된다

러시아는 서방 국가

세르게이 라브로프(Sergei Lavrov)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서방이 러시아 연방에 지불했던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도록 하고, 러시아가 더 가난해져야 하는 이유를 인구에게 설명하게 하십시오.”

Lavrov는 오만 무스카트에서 그의 상대와 회담 후 기자 회견에서 연설하고 있었습니다.

우리가 보고한 바와 같이, EU는 제재 강화의 일환으로 석유 수입에 대한 전면 금지를 제안했습니다.

이미 올해 말까지 가스 수입을 3분의 2로 줄이겠다고 약속했고 원유는 6개월, 정제 제품은 몇 개월 안에 단계적으로 철폐할 계획이다.

보리스 존슨이 스웨덴과 핀란드에 제공하는 상호 안보 보장은 유럽 방위의 형태가 어떻게 변하고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두 나라 모두 나토 가입 신청을 고려하고 있다. 그리고 영국은 그들에게
군사적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나토 회원국이 서로에게 주는 것과 같은 일종의 법적 자동적 보안 보증이 아닙니다. 대신 영국과 스웨덴이 공격을 받으면 서로의 군대를 돕겠다는 정치적 선언이다.

총리는 이것이 단기적인 스톱 갭이 아니라 장기적인 약속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스웨덴과 핀란드가 나토 가입을 신청한다면 앞으로 몇 달 안에 영국의 지원이 중요할 수 있습니다. 이는 어느 국가도 아직 서방 동맹이 제공할 수 있는 완전한 보안 보장을 누리지 못하는 경우 신청과 가입 사이에 까다로운 기간이 잠재적으로 몇 달 동안 지속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러시아는

영국은 스웨덴이 나토에 대해

결정하는 모든 것을 지원할 것입니다 – 존슨
스웨덴이 나토 가입을 신청했지만 수락되기 전에 “회색 지대”에서 도움이 필요한 경우 어떻게
되는지 묻는 질문에 존슨은 스웨덴의 나토 회원국 가입에 대해 “별도의 대화가 진행 중”이고
동맹 가입은 “스웨덴의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

스웨덴은 나토 가입 여부를 아직 결정하지 않은 상태다.

존슨 총리는 영국이 회원 자격과 관련하여 “스웨덴이 착수하기로 결정한 모든 조치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재난이나 스웨덴에 대한 공격이 발생하는 경우 영국은 스웨덴이 요청한 모든 것을
스웨덴에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스웨덴 총리 안데르손은 이 협정에 위기 시 군사 지원이 포함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존슨 총리는 또한 스웨덴이 방금 서명한 선언문에서 영국에 동일한 지원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기자간담회가 종료됩니다.

스웨덴 총리는 러시아가 스웨덴이 나토 가입을 신청하기로 결정하면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지만 정확한 방법은 불분명하다.

Magdalena Andersson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공격함에 따라 지난 몇 년 동안 유럽의 이 지역에서 긴장이 고조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보리스 존슨은 나토 가입 과정에서 스웨덴이 공격을 받으면 영국이 어떤 지원을 제공할 것인지 묻는 질문에 “선언문은 분명히 스웨덴의 요청에 따라 영국이 지원을 제공할 것이라는 점을 분명히 한다”고 말했다.

“중요한 것은 스웨덴이 요청하기로 결정한 것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