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러시아 관광 비자 금지 요구 거부

독일, 러시아 관광 비자 금지 요구 거부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는 일부 북유럽 국가들이 일방적으로 비자를 제한하는 조치를 취함에도 불구하고 러시아인에 대한 관광 비자

발급을 금지해야 한다는 유럽연합(EU) 차원의 증가하는 요구를 지지하기를 거부하고 있다.

독일

밤의민족 숄츠는 북유럽 지도자들과 만난 후 오슬로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것은 러시아 인민의 전쟁이 아닙니다.

그것은 푸틴의 전쟁이고 우리는 그 주제에 대해 매우 명확해야 합니다.”

그는 월요일 노르웨이 수도에서 기자 회견에서 “러시아 정권에 동의하지 않기 때문에 러시아에서 탈출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지난 한 달 동안 핀란드와 에스토니아는 러시아가 제재를 가하지 않으면 육로를 통해 EU로 여행할 수 있는 제재 “허점”을 악용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EU 차원의 접근 방식을 요구하는 주요 목소리 중 하나였습니다. 비행기를 타거나 기차를 타는 것에서.

이로 인해 러시아인이 헬싱키와 같은 국제 공항을 허브로 사용하여 자유롭게 여행하고 휴가를 보내고 제재로 인한 결과를 피할 수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스페인, 이탈리아 및 그리스는 가장 많은 솅겐 관광 비자를 발급하는 EU 국가입니다.

러시아인들에게.

독일

관광비자 금지를 지지하는 핀란드 총리 산나 마린은 오슬로에서 EU가 논의해야 할 문제라고 말했다.

마린은 다른 북유럽 지도자들과 숄츠와의 기자회견에서 “일반 러시아인들은 전쟁을 시작하지 않았지만 동시에 그들이 전쟁을 지지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한다”고 말했다.More news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사람들을 죽이고 있는 동안 러시아 시민들이 여행하고, 유럽의 솅겐 지역에 들어가고, 관광객이 되고, 명소를 볼 수 있는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검정색이나 흰색의 문제가 아니라 회색에도 다양한 색상이 있습니다. 러시아에는 전쟁에 반대하는 많은 사람들이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카자 칼라스 에스토니아 총리는 최근 트위터에 “유럽을 방문하는 것은 인권이 아니라 특권이다. 러시아로부터의 항공 여행은 금지된다. 이는 솅겐 국가들이 비자를 발급하는 동안 러시아 이웃들이 부담한다는 것을 의미한다(핀란드, 에스토니아, 라트비아). – 유일한 액세스 포인트). 이제 러시아에서 관광을 종료할 시간입니다.”

그녀의 발언은 크렘린궁에서 신속하고 격분한 반응을 불러일으켰으며, 전 러시아 총리이자 대통령인 드미트리 메드베데프는 칼라스를 나치에 비유했습니다.

각국이 스스로 조치를 취하다
EU는 8월 말 핀란드와 발트해 연안 국가가 이 문제에 대해 공동 발표하는 ‘Gymnich’ 외무장관 회의까지 이 문제를 공식적으로 논의할 예정이 아니지만 일부 국가에서는 스스로 조치를 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조정된 응답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기다리지 않고.

화요일 오후 핀란드는 러시아 비자 서비스를 현재 수준의 90%로 거의 즉시 축소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공관에서 핀란드 솅겐 비자를 신청하는 사람은 매일 약 1000명 정도이며, 현재는 100명 내외로 제한될 예정이다.

또한 핀란드인들은 푸틴의 정치적인 적이나 언론인이나 활동가와 같이 러시아 국가에 의해 박해를 받은 사람이 유럽연합에 신청하고 여행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범주의 비자를 설정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