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캐슬 경기

뉴캐슬

파워볼사이트 뉴캐슬 레스터, 웨스트햄, 번리와의 무승부와의 경기에서 몰래 홈으로 돌아왔습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일요일 레스터 시티를 2-1로 꺾고 프리미어 리그 지위를 유지하기 위한 또 다른 발걸음을 내디뎠다.

런던 스타디움에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 토마스 수첵이 번리의 포워드 웨고르스트의 전반전 스트라이크를 취소하고 런던 스타디움에서 1-1 무승부를 거두었다.

레스터는 19분에 영리한 코너킥으로 선제골을 날렸고, 볼은 박스 안으로 낮게 들어가고 Ademola Lookman이 골문을 향해 슛을 날렸고, 그의 슛은 Martin Dubravka 아래에서 네트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Guimaraes는 30분 만에 Newcastle을 향해 동점을 만들었으며 골키퍼 Kasper Schmeichel의 다리 사이에서 공을 라인 너머로 찔렀습니다.

득점은 처음에는 허용되지 않았지만, 경기장 측 VAR 검토 후 Jarred Gillett 주심은 그의 결정을 번복하고 유지를 허용했습니다.

브루노 기마래스가 일요일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열린 레스터시티와의 경기에서 뉴캐슬의 결승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Newcastle의 윙어 Allan Saint-Maximin은 홈 관중들을 동률로 흥분시키고 좌절시켰습니다. 그의 멋진 드리블은 때때로 유망한 공격의 토대를 마련했지만 종종 그가 공을 값싸게 내주는 것으로 끝납니다.

Saint-Maximin은 Leicester가 다시 인수하기 전에 목표물을 맞추지 못한 몇 번의 장거리 슛으로 후반을 시작했으며 Newcastle이 일관된 공격을 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동안 긴 시간 동안 소유권을 유지했습니다.

어느 쪽이든 Willock이 왼쪽을 무너뜨리고 브라질 Guimaraes를 향해 크로스를 하기 전의 죽어가는 순간까지 그다지 주목을 끌지 못했습니다.
그는 공을 향해 몸을 던져 골망 안으로 들어가 홈 관중을 황홀경에 빠뜨렸습니다.

24세의 이 선수는 축하 행사에서 셔츠를 벗었다는 이유로 옐로카드를 받았고,
경기 종료 휘슬이 울린 후 관중석에 있는 젊은 팬에게 셔츠를 던졌습니다. 생존을 위해 자신과 밑바닥.

최신정보

웨스트햄의 교착 상태
한편 웨스트 햄에서 수섹은 마누엘 란지니의 컬링 프리킥이 74분에 Weghorst를 흘끗 보고
그의 경로로 들어간 후 보스 Sean Dyche의 경질 이후 번리의 관리인 Mike Jackson의 첫 승리를 거부한 후 점수를 동점으로 만들었습니다.

미드필더 Ashley Westwood가 심각한 오른쪽 다리 부상을 입은 후 들것에 실려 나온 직후 번리는 리드를 잡았습니다.
Weghorst는 Jay Rodriguez가 코너에서 크로스바를 헤딩한 후 리바운드에서 가장 높이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그런 다음 방문객들은 Maxwel Cornet이 박스 안에서 골키퍼 Lukasz Fabianski의 도전 후 자리 킥을 획득한 뒤 비틀거리는 런업에 이어 페널티킥을 끌어내면서 자신의 이점을 두 배로 늘릴 기회를 낭비했습니다.

번리의 골키퍼인 닉 포프(Nick Pope)가 빈손으로 런던을 떠나지 않도록 했고, 웨스트햄이 우승을 노리는 동안 마이클 안토니오를 막는 두 번의 멋진 선방을 만들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