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냉각 시스템을 갖춘 1,200년 된 궁전

고대 냉각 시스템을 갖춘 1,200년 된 궁전 이스라엘에서 발견
라하트(Rahat) 마을이 확장되기 전에 발굴 작업을 수행한 고고학자들은 더위를 피하기 위해 방을 식힌 1,200년 된 궁전 같은 저택의 유적을 발견했습니다.

전문가들이 흥미롭다고 극찬한 이 발견은 네겝 지역에서 최초로 발견된 것으로 이스라엘 고대유물청(Israel Antiquities Authority) 팀이 발견했습니다.

고대 냉각

그들은 건물 안뜰뿐만 아니라 초기 이슬람 시대(서기 8-9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10피트 깊이의 바위를 깎아 만든 물탱크 위에 있는 독특한 아치형 복합 단지를 발견했습니다.

고대 냉각

건물은 중앙 안뜰을 중심으로 건설되었으며 거주자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방이 있는 4개의 날개로 구성되었습니다.

한 동에는 대리석과 석재 바닥으로 포장된 홀과 프레스코화(습한 회반죽에 그린 벽화)로 장식된 벽이 있었습니다.

현존하는 작은 프레스코 조각들은 빨강, 노랑, 파랑, 검정으로 곱게 채색되어 있었다.

건물의 다른 방에는 석고 바닥이 있었고 다른 방에는 아마도 요리를 위한 매우 큰 오븐이 있었습니다.

발견된 것 중에는 섬세하고 장식된 유리 접시 조각이 있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오렌 슈무엘리 박사 엘레나 코간-제하비 박사 이스라엘 고대유물청(Israel Antiquities Authority) 발굴 책임자인 Noe D. Michael은 독특한 발견이 오늘날까지 알려지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성명서에서 그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안뜰 아래 5.5미터(18피트) 깊이에서 2.5미터(8피트) 높이에 서 있는 석조 금고의 복합물을 발견하고 놀랐습니다.

“금고는 조심스럽게 건설되었으며, 아마도 아직 밝혀지지 않은 추가적인 지하 단지로 연결되었을 것입니다.

우리의 가장 큰 놀라움은 아치형 방 아래에 있는 구멍이 발견되어 바위를 깎아 만든 깊은 수조로 연결되었다는 것입니다.

Rahat 부동산 지하 금고
이스라엘 라하트의 지하 금고. 발굴된 유산은 네게브에서 처음으로 발견된 것입니다.

“석조로 지은 지하 금고는 식품을 상당히 서늘한 온도에서 보관할 수 있는 창고로 지어졌으며, 이를 지지하는 아치형 구조는 주민들이 지하를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했으며,
뜨거운 여름 더위로부터 몸을 보호하고, 인접한 수조의 시원한 물을 마시기 위해. more news

금고 바닥에서 회수된 점토 기름 램프 조각은 어두운 방을 밝히는 데 사용되어 이곳 주민들의 활동에 대한 증거를 제공했습니다.

“호화로운 사유지와 독특하고 인상적인 지하 금고는 소유주의 재산의 증거입니다.

그들의 높은 지위와 부는 거주와 오락을 위한 호화 저택을 지을 수 있게 해주었다. 건축 방법과 건축 양식을 연구할 수 있으며,
이슬람 통치 초기에 네게브의 일상 생활에 대해서도 배우십시오.”

라하트 이스라엘 부동산에서 발견된 유물
이스라엘 라하트의 시골 저택에서 회수된 일부 유물. 발굴된 유산은 네게브에서 처음으로 발견된 것입니다.